이번 겨울에는 뺀다! 효과적인 복부비만다이어트 셀메이드 PPC크림
상태바
이번 겨울에는 뺀다! 효과적인 복부비만다이어트 셀메이드 PPC크림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1.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게 지방세포 용해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게 지방세포를 용해하는 PPC크림.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누구나 한 번쯤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주변을 둘러보면 쉽게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된 시설이나 모임을 찾아볼 수 있다.

각 시에서 운영하는 스포츠 문화센터 그리고 사회운동모임, 헬스장과 각종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일반 업체도 많아졌다. 뉴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운동하는 방법이나 스포츠에 관한 정보 또는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들도 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지만 운동할 수 있는 시설과 모임이 있어도 갈 시간이 없어서 매일 다짐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중한 업무와 잦은 야근, 회식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늘어만 가는 살을 뺄 시간이 없는 것이다.

그래서 좀 더 쉬운 복부비만다이어트 방법 없을까. 셀룰라이트크림 전문업체 셀메이드에서 PPC 다이어트크림을 출시, 바쁜 현대인을 위한 복부비만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해답을 내놓았다.

강력한 PPC 성분과 마이크로 에멀전 기술로 피부에 작은 입자가 흡수됨으로써 더 빠르고 정확하게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게 지방세포를 용해하여 복부비만다이어트에 이용 가능하고 꾸준히 사용한다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사용 방법은 50원 동전 크기만큼의 양을 고민되는 부위에 바르고 주무르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외출 전이나 운동 전, 자기 전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셀메이드 관계자는 “기존 PPC주사 요법의 단점을 해결했으며, 2주 후 효과는 실제 PPC 주사와 유사한 수준이며, 다이어트에 성공했지만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셀메이드 PPC크림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공식 판매처인 ‘신데렐라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