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가을여행 할인전 진행…최대 55% 저렴
상태바
여기어때, 가을여행 할인전 진행…최대 55% 저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액티비티 시설 선별해 '최저가 보상제' 적용
11월 가을을 맞이한 여기어때가 한 달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대대적 할인에 나선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가 11월 국내 여행, 레저상품을 들고 가을 할인전에 뛰어든다.

여기어때는 우리나라 대표 액티비티 시설(테마파크,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실내 액티비티)을 선별해,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한다.

에버랜드와 대전 오월드, 삼정더파크, 서울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제주아쿠아플라넷, 부산아쿠아리움, 리솜 해브나인, 아침고요수목원 이용권 등 유명 액티비티 상품이 포함됐다. 이들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정가대비 55% 수준.

소비자는 여기어때로 예약한 액티비티 상품이 다른 플랫폼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2배를 쿠폰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다른 온라인 채널의 가격을 캡쳐해 '회사 헬프메일'로 보내면 된다.

'11월 쿠폰북'도 한층 풍성하게 마련했다. 매일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50% 페이백을 제공한다. 액티비티 전용쿠폰 등도 포함됐다. 그리고 평생 추가 10% 할인 받는 VIP 등급 '엘리트'를 위한 전용쿠폰도 함께 구성했다. 엘리트회원은 여기어때에서 숙박, 액티비티 상관없이 5회 이상 '예약'하면 자동 승급된다.

삿포로맥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겨울 프로모션

삿포로맥주는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삿포로맥주

삿포로맥주는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는 우리나라에 4번째로 선보이는 겨울 대표 맥주로, 올해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삿포로의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배경에 브랜드 컬러인 골드와 실버 컬러의 눈 결정체를 넣어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겨울이야기는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며,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맥주를 구현 해 냈다. 겨울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맥주의 알코올 도수보다 높은 6%로 만들어져 몸을 따뜻하게 한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며,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된다. 풀을 둘러 싼 원시림은 이국적인 장관을 자아낸다. 겨울을 맞아 출시한 Winter Fever(윈터 피버) 패키지에는 디럭스 1박(가든 뷰), 조식 뷔페 2인, 풀 파티 와인 무제한 서비스 2인, 삿포로 겨울이야기 2캔이 포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