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막바지, 설악산 등산도 스마트하게! 맛집 정복은 필수
상태바
단풍 막바지, 설악산 등산도 스마트하게! 맛집 정복은 필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분에서 15분마다 권금성 향해 출발, 탑승인원은 50명
설악케이블카는 등산복 없이 등산을 가능하게 해준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설악산을 방문하는 방법은 많지만 신세대는 힘들여 오르기보다 좀 더 스마트하게 만난다. 설악소공원 입구 반달가슴곰상을 지나면 설악산의 신스틸러 ‘케이블카’ 탑승카운터가 등장한다.

설악케이블카는 등산복 없이 등산을 가능하게 해준다. 지팡이를 든 노인부터 막 걸음마를 떼기 시작한 꼬마까지 평등한 산악인으로 만들어주는 설악케이블카. 막바지 설악 단풍을 감사하기에 최적의 방법이 아닐까 싶다.

설악산을 방문하는 방법은 많지만 신세대는 힘들여 오르기보다 좀 더 스마트하게 만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케이블카는 5분에서 15분마다 권금성을 향해 출발하며, 탑승인원은 50명이다. 케이블카에도 명당이 있다. 올라갈 때는 뒤쪽, 내려올 때는 앞쪽에 서야 설악산을 조망하기 좋다.

설악산 소공원을 출발한 케이블카는 깎아지른 듯한 설악산 바위와 숲을 지나 정상을 향해 치닫는다. 신흥사가 저 발아래로 멀어지는가 싶더니 저 멀리 울산바위가 늠름한 자태를 드러낸다. 더 멀리는 속초 시내와 동해바다, 그림 같은 항구까지 보인다.

설악케이블카는 멀리는 속초 시내와 동해바다, 그림 같은 항구까지 볼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가을단풍 시즌에 케이블카 발권 시작시간인 오전 6시 20분부터 방문객이 줄을 잇기 시작한다. 그로부터 거의 한 시간 이상 줄을 서서 간신히 표를 살 수 있다. 바로 출발하는 케이블카가 없을 경우 1시간 30분 후 표를 산 다음 신흥사 산책을 다녀와도 좋다.

강원도 속초를 찾았다면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대게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해보자.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어선을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거나 해산물을 직수입해 원가에 제공하는 맛집이다.

최근 제철을 맞은 대게와 킹크랩이 전국에서 찾아오는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어선과 대형 창고를 동시에 운영하면서 전국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에 대게, 킹크랩, 홍게를 유통 중이기에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 싱싱한 수산물을 신선하면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 손님이 직접 눈으로 보고 자기가 먹을 음식을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 게를 초이스한 후 2층, 3층 식당으로 올라가면 다양한 스끼다시가 기다리고 있다.

강원도 속초를 찾았다면 동명항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DB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 제공하는 스끼다시는 15~20여 가지로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을 셀프바를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SNS 인증 할인 이벤트,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인 비치대게직판장이다.

속초 맛집 가볼만한 곳에 꼭 거론되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오픈형 중앙좌식홀, 가족실, 대형 다인실, 내실을 마련해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 등으로 사람들이 몰려도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의 장점이다.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 제공하는 스끼다시는 15~20여 가지나 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DB

비치크랩은 가수, 개그맨도 부담 없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데 이곳을 방문한 셀럽으로 김태희, 비, 씨스타, 베스타, 슈퍼주니어 강인이 있다. 아울러 발렛파킹이 무료이며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이 있다는 점도 기억해두자.

한편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생방송오늘저녁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편에 속초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