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감성 자극 패키지로 고객몰이
상태바
호텔가, 가을 감성 자극 패키지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제작 바디 제품 출시, 아트페어 개최 등
JW 메리어트 서울은 세계적인 명품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와 신세계 ‘시코르’와의 협업을 통해 최고급 퀄리티로 특별 제작한 객실 어메니티 및 바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자체 제작 객실 어메니티 및 바디 제품 선봬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서울은 세계적인 명품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와 신세계 ‘시코르(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최고급 퀄리티로 특별 제작한 객실 어메니티 및 바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어메니티 출시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럭셔리’를 추구하는 리노베이션 콘셉트에 따라,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사용하는 스킨 및 바디 제품에서도 JW 메리어트 서울 만의 품격을 그대로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총체적인 오감의 감동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해외 유명 브랜드 값에 소비되는 비용을 제품 자체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투자하여 훨씬 좋은 사양과 고유의 향으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어메니티를 제작하였다. 이에 리노베이션 기간 동안 전문가들과 함께 수개월 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JW 메리어트 서울의 시그니처 어메니티를 탄생시켰다.

JW 메리어트 서울 시그니처 어메니티는 객실에 비치되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4종뿐만 아니라 현재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의 전 공간에서 사용하는 대용량 스킨, 로션, 클렌징 크림,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자연과 건강을 담은 콘셉트로 고대로부터 세정, 정화, 진정, 보습 등의 미용을 위해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 등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들을 활용해 최고 품질의 제형들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고대 이집트와 그리스 등에서 세정제 대용으로 사용됐던 솝와트, 피부 정화와 탄력 있는 모발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카렌듈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을 잡아주는 사차인치 오일 성분을 담았다. 또한 향의 주 성분으로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해 깨끗한 자연 감성과 맑은 공기를 고급스러운 향으로 가득 담아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만끽하며 즐기는 힐링형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 등의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맑은 공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형 패키지로 추천한다. 또한 만12세 이하 어린이 1인까지 조식이 포함돼 있어 추가 비용 부담을 덜어줬다.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코코몽 굿즈(1세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상품에 제공되는 객실은 오대산 또는 6만7000㎡(2만 여 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렌치 가든 전망으로 더블, 트윈, 패밀리트윈, 온돌 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코몽 굿즈는 코코몽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코코몽 치약&칫솔 세트, 코코몽 스티커로 구성 됐으며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미술품 1,000여점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트페어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로비, 객실, 복도 등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한 국제 아트 페어인 ‘아트제주 2018’을 2018년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로비, 객실, 복도 등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한 국제 아트 페어인 ‘아트제주 2018’을 2018년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인 ‘아트제주 2018’에서는 국내 외 갤러리가 선별한 현대미술품 1,000여점을 선보인다. 한 객실 당 최대 50평에 달하는 전시면적으로 아트웍스파리서울, 보데 등 국제적인 갤러리가 참여하여 미술애호가들의 이목을 끈다. 제주 작가 특별전, 대동여지도보다 180여년 앞선 지도책으로 보물 1596호로 지정된 ‘동여비고’전시, 컬렉터의 개인 컬렉션을 보여주는 ‘제주人 컬렉터 전’을 마련하여 볼거리가 더욱 풍성하다

또한, ‘아트제주 2018’ 개최 이전에 작품을 미리 만나보고, 미술품 투자와 소장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아트세미나도 준비되어 있다. 아트제주 2018에 참여하는 1,000여점 중 선별된 20여개의 작품을 11월 7일부터 투숙하며 감상이 가능하다.

‘아트 세미나’는 ‘Art for tomorrow–미술품 투자, 나도 컬렉터’라는 주제로 10월 27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100명을 무료로 초청하여 진행된다.

첫 강의는 ‘비정상회담’ 출연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마크 테토를 시작으로 금융업계 출신 필립강미술연구소 강효주 대표, 11월 10일(토)에는 2016 아트광주 예술 총감독을 역임했던 평론가 겸 서양화가 윤형재, 11월 17일(토)에는 서울옥션 블루 총괄을 맡고 있는 옥셔니어 송민경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IHG 리워드 클럽 멤버, 최대 30% 할인 혜택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로 2014년 오픈 이래 국내외 비즈니스 및 여행 목적의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로 2014년 오픈 이래 국내외 비즈니스 및 여행 목적의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인터콘티넨탈 호텔그룹 (이하 “IHG”) 산하의 호텔로 IHG는 전세계 가장 많은 회원을 보유한 멤버쉽 프로그램인 ‘IHG 리워드 클럽’ 운영하고 있다. 리워드 클럽 멤버는 회원 전용 요금인 YOUR RATE으로 객실 최저가 상시 보장 뿐만 아니라 IHG에서 전개하는 각종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HG는 2018년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숙박 요금에 대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YOUR RATE을 통해 2018년 11월 2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기간 내 객실을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 및 멤버 전용 10%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는 2018년 11월 22일까지 한국을 비롯한 동남아, 일본 전역에서 진행된다.

호텔 셰프와 함께 이유식 클래스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초보 아빠, 엄마들을 위한 이유식 클래스와 함께 돌잔치 페어를 오는 11월 10일 토요일에 오전 11시부터 3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하 남대문 메리어트 호텔)은 초보 아빠, 엄마들을 위한 이유식 클래스와 함께 돌잔치 페어를 오는 11월 10일 토요일에 오전 11시부터 3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소중한 우리 아기의 특별한 돌잔치를 계획하는 부부들을 위해 돌상차림,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아기 주얼리, 헤어 메이크업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알아볼 수 있는 돌잔치 페어를 진행한다.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5개의 연회장에서 최소 10인부터 단독적으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고, 연회장 뿐만 아니라 자연 채광이 잘드는 19층 야외 테라스에서도 이색적인 돌잔치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돌페어와 함께 초보 아빠, 엄마를 위해 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들어보는 이유식 클래스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참가 신청이 몰리고 있다. 돌잔치 페어 당일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식음료 10% 할인 혜택과 선착순으로 무료 돌상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빔프로젝터 무료 대여, 무료 주차,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함께 객실 이용시 특별 가격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