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만나는 진정한 가을 힐링
상태바
특급호텔서 만나는 진정한 가을 힐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 담아
위 호텔 제주에서는 진정한 힐링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담은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지친 일상에서 힐링을 선사하는 패키지를 내놓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 담은 가을 패키지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위 호텔 제주에서는 진정한 힐링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담은 가을 패키지 ‘Falling Healing Package’를 오는 1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Falling Healing Package’는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호시노 총주방장이 제주의 제철 재료와 수제 천연조미료를 이용해 요리를 하며, 매일 아침 만드는 손 두부와 요구르트, 정갈한 메뉴들로 이루어진 웰빙 조식을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자연주의 메디컬 스파 주피터 스파에서 발마사지를 40분 동안 1인에게 무료 제공한다.

이에 더해 면세점 인기에 힘입어 중국의 메이저 유통 업체에 진출하는 메디필의 인기 상품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Falling Healing Package’는 슈페리어룸 1박,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 메디컬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와 스페셜 이벤트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말 시즌을 맞아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La Mer)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10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또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를 증정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말 시즌을 맞아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La Mer)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10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또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를 증정한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반얀트리 스파 90분 코스, 서울의 야경이 펼쳐진 문 바(Moon Bar)의 달달한밤 와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을 포함하며, ‘허니문 패키지’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반얀트리 스파 90분 코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Festa)의 저녁 만찬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La Mer)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 (15ml)’ 제품을 객실당 1개 증정한다. 크렘 드 라 메르는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The Miracle Broth)의 풍부한 영양과 힐링 에너지가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손상 징후를 전반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라마다용인호텔, ’뮤아스위트룸’ 오픈

라마다용인호텔은 10월 22일 ‘뮤아 스위트 룸’을 오픈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10월 22일 ‘뮤아 스위트 룸’을 오픈한다.

용인라마다호텔의 ‘뮤아 스위트 룸’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라마다스위트 객실을 보령메디앙스의 유아 브랜드 ‘뮤아(MUAA)’를 테마로 캐릭터 컨셉룸으로 변경한 것이다.

뮤아(MUAA)는 스칸디나비아 소녀 율리카와 붉은 여우 뮤아의 상상스토리를 담은 베이비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 북유럽 특유의 감성 디자인이 특징이다.

뮤아 스위트룸은 리빙 다이닝 룸의 한 쪽 벽을 뮤아·율리카·이부·코트 캐릭터 벽지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베드룸은 뮤아 시그니처 패턴 베드 러너로 북유럽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촉감의 뮤아 베개와 키즈 가운, 텐트, 아기 변기 커버, 키즈 전용 의자로 구성해 객실 이용 편의성까지 갖췄다. 리빙 다이닝룸과 두 개의 베드룸은 분리된 공간으로 여유로운 가족 휴식에 좋다.

라운지 올데이 혜택을 즐기는 누리는 여유로운 가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가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맛보며 낭만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모먼트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가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맛보며 낭만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모먼트(Sweet Moment)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강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세트와 올데이 혜택을 누리며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스윗 모먼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을 만큼 3단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1단에는 소고기 팡바냐 샌드위치와 훈제 연어 컵 샐러드, 2단에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키쉬, 사과 타르트, 바닐라 커스터스, 3단에는 밤 티라미수, 마카롱, 컵과일 등이 담겨 나오며 디저트 구성은 업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오전 11시~오후5시)와 맥주,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오후6시~오후9시), 다음날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첫 단풍과 마지막 야외수영을 동시에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의 낭만적인 풍경 속에서 따뜻하고 여유로운 야외수영이 가능한 10월 한정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의 낭만적인 풍경 속에서 따뜻하고 여유로운 야외수영이 가능한 10월 한정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신라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특가 패키지로, 가을의 끝자락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마지막 기회이다.

서울신라호텔은 10월의 마지막 특가 상품인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Rewards October Special)’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한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로 구성된다.

특히,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 패키지는 10월 31일을 마지막으로 동계 시즌 휴식에 들어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쌀쌀한 가을 날씨를 감안해 수온을 32~42도로 유지하며,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히터와 난방기를 준비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야외 수영과 함께 울긋불긋한 가을 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인 야외수영장에서의 영화 같은 휴식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담긴 ‘리워즈 어메이징 찬스(Rewards Amazing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1회)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바 홈메이드 피자 및 프리미엄 생맥주 2잔(1회), 디럭스 룸(산전망)이상 투숙 시 △와인파티 2인(1회)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을 리뉴얼 공사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소중한 기회이다.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 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공사 기간 동안 어덜트 풀이 전 연령에 개방된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선사하는 여유로운 휴양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여유로운 휴양을 제안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여유로운 휴양을 제안한다.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와 붉은 석양이 아름다운 베트남의 숨겨진 보석 같은 이 곳은 다채로운 경험이 기다리고 있는 완벽한 휴양지이다.

리조트는 즐거운 휴식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샹트렐 스파 바이 JW(Chanterelle-Spa by JW), 테마별 레스토랑 및 바를 갖추고 있으며, 자전거 투어에서부터 요가, 수상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연중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통 등을 만들어보거나 베트남 요리 쿠킹 클래스도 경험할 수도 있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들은 심해 낚시, 스노클링 또는 다이빙을 비롯해 섬 주변에 산재해 있는 현지의 후추, 진주 또는 꿀 농장으로의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푸꾸옥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운행 중이며, 7,900미터 상공에서 섬의 해변 리조트와 “파인애플 섬”으로 알려져 있고 환경 친화적 액티비티의 본고장인 혼텀 (Hon Thom) 섬을 잇는 케이블카를 타고 15분 동안 섬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Autumn Memories’ 패키지

롯데리조트부여는 가벼운 단풍맞이 트레킹이 가능한 ‘부소산성’과 코스모스 군락지인 ‘구드래 조각공원’, 황금빛으로 물든 ‘신성리 갈대밭’ 등 내륙지역의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인접해 있다.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는 가을 나들이족을 위한 ‘어텀 메모리(Autumn Memories)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속초, 부여,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 자리잡은 롯데리조트는 인근의 명소들을 즐기며 멋진 경관을 사진에 담기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AI가 포토앨범을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후지필름 ‘이어앨범(Year Album)’ 이용권이 함께 제공되어 나들이를 마친 후 간편하게 사진을 정리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가을 단풍의 비경을 뽐내는 명산 ‘설악산’과 노을의 명소 ‘낙산사’ 등과 가깝다. 리조트의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바다 위의 산책로인 ‘바다향기로’와 연결되어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보기 드문 곳이다.

롯데리조트부여는 가벼운 단풍맞이 트레킹이 가능한 ‘부소산성’과 코스모스 군락지인 ‘구드래 조각공원’, 황금빛으로 물든 ‘신성리 갈대밭’ 등 내륙지역의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인접해 있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민족의 영산 ‘한라산’과 제주의 경관을 굽어볼 수 있는 ‘금악오름’, 가을 억새의 정취로 가득한 ‘산굼부리’ 등으로의 접근이 쉽다. 세계적인 건축가 승효상, 도미니크 페로, 켄고 쿠마, 이종호 등이 디자인한 객실은 럭셔리 제주 여행에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