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할로윈 파티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할로윈 파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할로윈 패키지, 케이크 출시 등 다양
메이필드호텔은 할로윈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숲속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할로윈의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3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할로윈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숲속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할로윈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이필드호텔은 할로윈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숲속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할로윈의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3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이번 할로윈 패키지는 오는 27일 단 하루 진행되며, 어린이들은 동화 구연, 런웨이 패션쇼, 할로윈 머리띠 만들기, 숲속에서 펼쳐지는 'Trick or Treat' 체험을 통해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게 된다.

스페셜 기프트로는 할로윈 코스튬과 호박 사탕 바구니가 제공된다. 할로윈 의상으로 갈아입은 어린이들은 런웨이 무대에서 마음껏 할로윈 코스튬을 뽐낸 후, 신비로운 비밀정원에서 'Trick or Treat' 사탕 얻기 체험 을 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 친구들이 직접 할로윈 파티에 사용하게 될 '할로윈 머리띠'를 만드는 체험도 진행된다.

할로윈 파티의 저녁 식사가 준비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 훈제 삼겹살을 곁들인 아마트리치아나 단호박 뇨끼, 해산물 샐러드와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할로윈 케이크 출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할로윈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할로윈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럽고 촉촉한 리얼 초코 케이크에 가나슈 크림을 얹고 꼬마 유령 모양의 머랭을 가득 올려 장식한 할로윈 케이크는 시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 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수령이 가능하다.

세인트존스 호텔, 오싹한 할로윈 파티 개최

세인트존스 호텔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호텔 16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쿠데타’에서 할로윈을 기념한 파티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세인트존스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호텔 16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쿠데타’에서 할로윈을 기념한 파티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로윈 파티 기간인 26일부터 31일까지는 직접 개발한 할로윈 칵테일 3종을 2만5천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할로윈을 테마로 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세미뷔페와 무제한 할로윈 칵테일을 4만5천원에 제공한다. 27일에는 저녁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다양한 음악의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할로윈을 기념해 파셜 오션뷰 룸, 호텔 내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히노스 레시피’ 런치 세트 2인, 무제한 할로윈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21만8천원부터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오킴스 할로윈 나이트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 10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오킴스 할로윈 나이트’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 10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오킴스 할로윈 나이트’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할로윈의 상징 호박램프 ‘잭 오 랜턴’을 밝히고 다양한 장식으로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다.

해당 기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할로윈 칵테일 ‘블러디 메리’,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칼스버그 생맥주 2+1 등 프로모션 메뉴를 30~4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할로윈 칵테일로 선보이는 ‘블러디 메리’는 드라큐라 코스튬의 오킴스 대표 바텐더가 직접 선보여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10월 26일, 27일, 31일 단, 3일간 흥겨운 재즈 밴드 라이브 공연과 페이스 페인팅을 마련해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매력적인 해운대 야경을 배경으로 할로윈 분장을 하고 소중한 이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 SNS에 일상을 공유하기에 더없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