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가득’ 가을여행, 지금이 적기!
상태바
‘풍성한 혜택 가득’ 가을여행, 지금이 적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0.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제시, 경품 증정 등 잇따라
에바종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에바종,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 실시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짬짬이 틈을 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교적 비행거리가 짧은 4시간 내외의 지역들을 엄선,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장 큰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은 홍콩의 <콘래드 홍콩>이다. 홍콩은 최근 신서유기 시즌 5를 통해 다시 각광받고 있는 데다 미식과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인기다. 에바종은 홍콩 비즈니스 중심지인 애드미럴티에 위치한 <콘래드 홍콩>을 53%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곳은 퍼시픽 플레이스 쇼핑 컴플레스와 연결돼 있어 휴식은 물론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이 40~61층 고층에 위치해 주룽반도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하버 뷰와 녹음을 감상할 수 있는 피크 뷰도 만끽할 수 있다.

가까운 휴양도시를 찾는다면 중국의 샤먼을 추천한다. 이곳은 ‘중국의 지중해’라 불리는 푸젠성 항구 도시로 아열대 기후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2박 이상 투숙 시 시티 뷰 객실을 씨 뷰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또 3박 이상 예약 시 추첨을 통해 1박 금액만큼 에바종 적립금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는 세계적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이 론칭한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 바다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어 환상적인 뷰는 물론이고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구랑위도 전망할 수 있다.

식도락의 천국이자 쇼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오사카 지역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JR 오사카 역 바로 앞에 자리 잡은 <힐튼 오사카>는 우메다 지역 관광은 물론 주변 교토, 나라 등 간사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또 호텔 내 부대시설이 다양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40% 할인가가 적용되며 2인 조식, 이브닝 칵테일, 애프터눈 티 등 약 24만원 상당의 라운지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특히 만 12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최대 2인까지 침구 추가 없이 이용 시 무료로 투숙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희소식이다.

전통시장여행 예약하면 1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증정

웹투어는 여행하기 좋은 가을, 전국 전통시장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웹투어는 여행하기 좋은 가을, 전국 전통시장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개성이 넘치는 청년상인들이 모인 청년몰이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인근 여행지도 구경한다. 모두 1~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인데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으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여행일정 중 점심 시간대에 들르게 되어 시장 먹거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셈. 웹투어가 추천하는 주요 여행상품은 총 3가지로 각각 인천신포시장, 수원영동시장, 원주중앙시장을 방문한다.

[인천신포시장] 인천 월미도, 차이나타운 당일여행

인천 중구의 신포시장은 닭강정, 만두 등 맛집이 많아 원래도 발길이 끊이질 않았던 곳이다. 여기에 청년몰이 들어서면서 더욱 많은 방문객으로 활기를 띄고 있다. 사계절 눈쌓인 유럽풍 마을로 외관을 꾸민 청년몰 ‘눈꽃마을’에는 18명의 청년상인들이 식당, 옷가게, 소품점, 흑백 사진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한다는 온센 텐동집이 소개되어 더 유명세를 타고 있다. 웹투어 당일 여행은 신포시장에 인천의 대표 관광지인 월미도 공원과 전망대, 월미도 유람선, 차이나타운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을 월미도의 정취와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인천 차이나타운, 벽화마을로 유명한 송월동 동화마을까지 방문해 젊은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 코스를 자랑한다.

[수원영동시장] 수원 화성행궁, 융건릉, 용주사 당일여행

수원영동시장 청년몰의 이름은 ‘28청춘’. 28가지 즐거움을 판다는 뜻으로 수원 영동시장 가동 2층에 있다. 젊은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마카롱 등을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 수제 도장 판매점, 단청문양 채색 체험장 등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장, 포토존이 있다. 웹투어 당일 여행은 영동시장에 수원 화성과 융건릉, 용주사를 함께 방문하게 된다. 순종황제가 타던 자동차와 조선시대 임금이 탔던 가마를 모티브로 만든 화성 어차를 타고 수원 화성을 편안하게 관광한다. 정조의 효심이 보이는 융건릉도 방문한다. 정조의 아버지인 사도세자를 장조로 추존하고 어머니 헌경왕후 홍씨를 합장한 융릉, 정조와 부인 효의왕후 김씨를 합장한 건릉이다. 이어 정조가 사도세자의 명복을 빌기 위해 지은 용주사를 마지막으로 방문한다.

[원주중앙시장]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뮤지엄 산 당일여행

원주중앙시장의 2층에 자리한 청년몰 ‘미로예술시장’은 아름답고 맛있는 미래로 향한다는 뜻. 미로처럼 촘촘한 골목 사이사이 50여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다. 전국 청년몰 중에서도 규모가 꽤 큰 편이다. 카페와 식당 외에도 수제 양초 판매점, 가죽 수공예점 등 직접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는 매장이 많이 있다.

웹투어 당일여행은 중앙시장과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체험, 뮤지엄 산을 방문한다. 높이 100m, 길이 200m의 아찔한 출렁다리는 아름다운 소금산과 섬강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고, 스카이워크 전망대도 있어 가을산과 강의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뮤지엄 산은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규모의 갤러리로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 요즘 출사여행지로 뜨고 있는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