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x자유여행, 꼼꼼히 체크하면 100만원까지 절약 가능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x자유여행, 꼼꼼히 체크하면 100만원까지 절약 가능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0.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트카, 주내선, 공항라운지 무료로 이용하자
하와이 신혼여행x자유여행, 꼼꼼히 체크하면 100만원까지 절약 가능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좋은 기후와 풍성한 볼거리로 국내 허니무너가 가장 많은 선택을 하는 하와이. 이왕 가는 거 시중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저렴하게 다녀오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경우 하와이 리조트를 국내에 직영으로 공급하고 있어 잘 이용하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주말 청담동에서 진행하는 신혼여행박람회장을 찾으면 깨알 같은 정보를 풍성하게 챙길 수 있고 특가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다.

렌터카 무료로 이용하기

오하우 섬 동부 해안은 세계에서 자동차로 달릴 수 있는 가장 멋진 코스로 꼽힌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드라이브. 특히 오하우 섬 동부 해안은 세계에서 자동차로 달릴 수 있는 가장 멋진 코스로 꼽힌다.

오하우 동부는 영화에도 많이 등장했는데 ‘고질라’에서는 코코헤드가, ‘첫 키스만 50번째’에서는 이터니티 비치가, ‘블루 하와이’에서는 마카푸우 포인트가 노출됐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신혼여행 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선착순 30쌍에 한해 알라모 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와이 어디를 여행지로 정하든 상관없다.

알라모 렌터카에서 제공하는 차량은 꿈의 오픈카 ‘머스탱 컨버터블’이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머스탱 컨버터블’ 렌탈 가격은 하루 100달러 이상이다.

하와이 이웃섬 주내선 무료로 이용하기

하와이 주내선은 오아후섬,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라나이 등 섬에서 섬으로 움직일 때 필요한 현지 교통수단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는 섬들의 집합체로 각각의 섬이 고유한 특징과 아름다움을 갖고 있어 잦은 빈도로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측에 따르면 공항이 있는 오하우에 일단 도착해 1박을 한 뒤 이웃섬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뚜렷하다고 한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해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선착순 30쌍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하와이 주내선 무료항공권’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와이 주내선은 오아후섬,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라나이 등 섬에서 섬으로 움직일 때 필요한 현지 교통수단이다.

플루메리아 이용권 득템하기

오는 10월 27일, 28일 양일간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에서 열리는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최대 100만원까지 아낄 수 있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플루메리아는 하와이안항공 전용라운지로 10월에서 오는 12월까지 출발하는 신규 예약자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40만원 상당의 가치가 있는 이용권으로 이 역시 선착순 30쌍에 한정된다.

아울러 하와이 포함 미주 여행 시 하와이안항공, 아시아나항공에서 선착순 30쌍에 한해 아동용 아시아나 비행기 캐리어를 증정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등 하와이 유명 호텔이 다수 참여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밖에 오는 10월 27일(토), 28일(일) 양일간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에서 열리는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오하우 스냅사진 무료,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무료, 오아후공항 미팅앤샌딩 무료 혜택이 있다.

또한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이용 시 커플 당 40만원까지 지원하는 단독행사가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하와이 기타 호텔도 최대 20%까지 할인해준다고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