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떠나는 용인, 맛집에서 마무리해볼까?
상태바
아이들과 떠나는 용인, 맛집에서 마무리해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등잔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등 경기도 용인 추천 여행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용인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가 가족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오색으로 물든 가을에는 어디로 떠나도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하다. 특히나 다양한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용인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가 가족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한국등잔박물관은 세계에서 유일한 등잔 전문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박물관장 김동휘 씨가 50년간 수집한 등잔들을 전시하는 곳으로 한국 조명 역사를 재조명하고 등기구와 함께 조상들의 문화를 표현한 생활용품을 알리고 있다.

한국등잔박물관은 박물관장 김동휘 씨가 50년간 수집한 등잔들을 전시하는 곳으로 한국 조명 역사를 재조명하고 등기구와 함께 조상들의 문화를 표현한 생활용품을 알리고 있다. 사진/ 한국등잔박물관

1층 전시실에는 생활 속의 등잔을 주제로 부엌, 찬방, 사랑방, 안방 등으로 공간을 나누어 우리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많은 등잔 자료를 전시하고 있다. 2층 전시실에는 역사 속의 등잔과 아름다움 속의 등잔 및 특별기획실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용인시 기흥구에서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가족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를 위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지어진 체험식 박물관이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를 위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지어진 체험식 박물관이다. 사진/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호기심이 왕성한 어린이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게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꿈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고자 설립되었다.

뿐만 아니라 작은 생태전, 자연놀이터, 튼튼놀이터, 박물관속미술관 등 다양한 전시와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행사, 공연장에서 펼치는 극단공연 등 풍성한 이벤트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지이다.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인 용인의 박물관도 방문하고, 용인 맛집에서 용인 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은 어떨까. 용인 기흥구 맛집 대게대첩은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통한다.

용인 맛집 대게대첩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대게를 직접 잡아 판매하는 대게 직판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용인 맛집 대게대첩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대게를 직접 잡아 판매하는 대게 직판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게대첩은 뿐만 아니라 직수입을 통해 전국 각지 수산시장과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어 믿고 맛볼 수 있는 용인 맛집이다.

용인 맛집 대게대첩에서는 입구부터 대형 수족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게전문점으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대게대첩에서는 제철회부터 크림파스타, 팔보채, 탕수육까지 풍성한 음식으로 기분 좋은 용인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용인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대게대첩에서는 메인메뉴를 맛보면 제공되는 13여 가지의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제철회부터 크림파스타, 팔보채, 탕수육까지 풍성한 음식으로 기분 좋은 용인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용인 맛집이다.

한편, 대게대첩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족의 식사장소로, 연인의 데이트장소로 제격이다. 다양함 룸이 배치되어 있어 각종 모임도 진행할 수 있어 에버랜드 근처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대게대첩은 다양함 룸이 배치되어 있어 각종 모임도 진행할 수 있어 에버랜드 근처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