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속초 온천으로 가을 여행, “맛집은 어디로?”
상태바
가족과 함께 속초 온천으로 가을 여행, “맛집은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으로 물든 설악산을 느긋하게 보내는 방법, 설악 워터피아 등 속초 추천 여행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는 동해바다와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온천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단풍이 절정에 이르면서 강원도 속초에 대한 인기가 더욱 뜨거워진다.

속초에는 설악산부터 시작해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를 만날 수 있는데, 산은 물론, 바다, 도심에서도 단풍을 즐길 수 있어 가을철 최고의 단풍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을 설악산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휴양을 보낼 방법도 있다.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는 동해바다와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온천 명소이다.

설악워터피아는 온천시설과 물놀이시설을 갖춘 종합 온천 테마파크로 가족과 함께하는 속초 여행, 연인과 함께하는 속초 여행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행 목적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설악워터피아는 온천시설과 물놀이시설을 갖춘 종합 온천 테마파크로 가족과 함께하는 속초 여행, 연인과 함께하는 속초 여행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행 목적지이다.

특히나 17m 높이의 슬라이드를 추락하며 급하강하는 깔때기 모양의 어트랙션 메일스트롬은 물론,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는 유수풀과 야외에서 즐기는 온천은 속초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파도풀은 전후좌우로 몰아쳐 짜릿함을 느낄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아쿠아 플레이 시스템은 물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파도풀은 전후좌우로 몰아쳐 짜릿함을 느낄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아쿠아 플레이 시스템은 물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파벨리에서는 자스민, 레몬 등 계절별 스파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립된 전용 스파시설에서 패밀리 스파도 즐길 수 있어 즐겁게 지낼 수 있다.

속초 온천 테마파크에서 쌀쌀해지는 가을을 따뜻하게 보내도 좋고,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속초 미식을 맛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대게 전문점이다.

속초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된 대게전문점으로 동명항에서 저렴하다고 알려진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해외에서 직수입까지 해 중간유통 마진이 없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속초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된 대게전문점으로 동명항에서 저렴하다고 알려진 곳이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해외에서 직수입까지 해 중간유통 마진이 없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속초맛집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1층에 마련된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선택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은 대게 맛집으로 대게는 물론, 킹크랩, 랍스터, 홍게 등을 판매하고 있다.

속초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메인 메뉴를 맛보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가 서비스로 나온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메인 메뉴를 맛보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가 서비스로 나온다. 뿐만 아니라 15여 가지 속초를 대표하는 곁다림찬까지 셀프식 세미뷔페로 부담없이 맛볼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비치크랩에서는 손질비가 없고, 발렛파킹도 무료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즐길 수 있고, 방문포장시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한편, 가을을 맞이해 속초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네이버예약시 10%할인, SNS인증시 5~10%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