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각양각색 패키지로 ‘가을의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각양각색 패키지로 ‘가을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과 온천욕,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단풍 여행과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동 단풍로드 패키지’를 11월 11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단풍과 온천욕을 동시에 즐기는 패키지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단풍 여행과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동 단풍로드 패키지’를 11월 11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하동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 ‘쌍계사’에서 화려한 단풍을 즐기고, 몸과 마음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줄 ‘지리산 온천랜드’를 이용하며 가을날의 힐링 여행을 완성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하동 단풍로드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쌍계사 입장권(2매), △지리산 온천랜드 입장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리산 기슭에 자리한 천년고찰 쌍계사는 가을 단풍과 함께 산 속 정취를 느끼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한국의 아름다운 길로 선정된 하동 쌍계사 벚꽃십리길이 가을에는 오색 단풍으로 변신해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리조트 인근에는 화개장터, 최참판댁 등의 하동 관광 명소가 있어 주변 볼거리가 풍성하다.

지리산 온천랜드는 100% 게르마늄 온천수를 사용하는 곳으로 노천온천 테마파크, 대온천장을 비롯해 폭포탕, 히노끼탕 등 다양한 테마탕을 즐길 수 있다. 쌀쌀한 가을 날씨에 휴식과 힐링을 위한 여행지로 제격이다.

고객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남성전용 24시간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가 오픈 9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남성전용 24시간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가 오픈 9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메디스파’는 기존 다른 호텔사우나와는 다르게 남성전용 24시간 호텔사우나로 기획되었으며, 사우나 시설 외에도 영화관, 개인수면실, 공용휴게실, 식사와 음주류를 판매하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비즈니스 및 소형 단체모임이 가능한 미팅룸 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있는 공간인 릴렉스존에서는 약 40개의 채널이 방송되는 23인치 TV가 개별적으로 부착되어 있는 개별 전동베드를 약 100대 정도 갖추고 있어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복합 휴식공간으로 많은 남성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진행되는 이번 오픈 9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는 행운의 고객 1명을 추첨 350만원 상당 70년 전통의 이탈리안 클래식 스쿠터 ‘람브레타’ 바이크 증정한다.

11월 14일까지 더 메디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며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람브레타 바이크외에도 더 메디스파 라운지 아메리카노 10명, 더 메디스파 한식당 가을 신메뉴 5명, 더 메디스파 주간 이용권 5매 2명 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할로윈 데이 기념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라운지에서 10월 26일과 27일, 단 이틀 동안 저녁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나잇 스탠드’가 열린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라운지에서 10월 26일과 27일, 단 이틀 동안 저녁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나잇 스탠드’가 열린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생맥주, 블러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는 푸드존이 마련되어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핑거푸드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는 할로윈 나잇의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에 방문하면 ‘터치 스카이’ 라운지의 아찔한 변신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호러룸과 포토존을 비롯해 다트 게임존까지 마련된다.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

그랜드 힐튼 서울의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프로모션인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가 10월을 맞이해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프로모션인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가 10월을 맞이해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과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본 프로모션은 뮤지컬 ‘시스터 액트’를 시작으로 ‘킹키부츠’, ‘맨오브라만차’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0월의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에서는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을 선물한다. 오는 11월 17일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하는 ‘엘리자벳’은 죽음마저 사랑에 빠지게 한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 역에 옥주현, 김소현, 신영숙을 비롯해 박형식, 정택운, 이지훈 등이 캐스팅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 곳곳에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공식 SNS 계정에 힐튼 리워즈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단 2주간 예약 가능한 ‘워크 앤 스테이’ 프로모션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을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워크 앤 스테이’ 프로모션을 2018년 10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을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워크 앤 스테이(Walk & Stay)’ 프로모션을 2018년 10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워크 앤 스테이 프로모션은 제주의 가을을 만나며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아늑한 우드 톤의 인테리어와 욕조 시설을 갖춘 디럭스룸(가든 전망)에서는 포근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라운지카페 치치에서 파티셰가 직접 만든 베이커리 2종 및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치치 박스’를 제공한다.

치치 박스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객실에서 가벼운 아침 대용으로 혹은 여행을 위한 피크닉 세트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 동반 고객 위한 ‘플러스 펀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자녀를 위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플러스 펀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자녀를 위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플러스 펀 패키지(Plus Fun Package)’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이들의 즐거움을 더해줄 특별한 혜택이 담겨 있다. 제주 경관을 품은 리조트 스탠더드 더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에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어린이 텐트 및 침구 세트를 설치해준다. 또한 제주의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과 실내 어린이 교육 놀이 공간 모루에서 조각 케이크 2개와 커피 2잔, 뽀로로 음료 2개로 구성된 키즈 음료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맥주와 어린이 음료, 스낵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세트를 객실 냉장고에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호텔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짧아서 아쉬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하트 워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짧아서 아쉬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하트 워밍(Heart Warm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트 워밍’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시그니처 디너 세트와 함께 만추에 어울리는 와인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더 라이브러리’의 외국 원서들이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는 낭만적이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 가을과 잘 어울린다. 특히, 매일 저녁에는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라운지를 가득 메워 잊지 못할 도시의 밤을 선사한다.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으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로는 시저 샐러드와 트러플 양송이 크림 수프, 지중해식 해산물 수프, 아보카도와 아마씨 오일을 곁들인 유기농 그린 샐러드 등 네 가지 중 1종 선택 가능하다. 메인 메뉴로는 ‘더 라이브러리'의 대표 메뉴인 국내산 한우 쇠고기 버거, 클럽 샌드위치,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등 8종의 메뉴 중에서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레드 와인 2잔이 가을 밤의 낭만을 더해준다.

환절기 이색 패키지 선봬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지난 10월 1일 롯데호텔 브랜드 사상 최초로 ‘숙면특화 룸’을 오픈했다. 사진/ 롯데시티호텔구로

롯데시티호텔구로와 롯데시티호텔대전이 ‘힐링’을 앞세운 이색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지난 10월 1일 롯데호텔 브랜드 사상 최초로 ‘숙면특화 룸’을 오픈했다. 이 객실은 일상의 스트레스와 소음에 지쳐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슈페리어 더블 타입의 객실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산소 발생기가 눈에 띈다. 인체가 필요로 하는 충분한 양의 산소가 공급되어 체력을 회복하고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 자체 침구 브랜드인 ‘해온(he:on)’의 베딩 시스템으로 안락한 기분을 즐길 수 있으며 숙면특화 룸에만 마련된 숙면베개를 베고 한층 더 편안한 상태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뒷머리, 목, 허리 부위에 뭉침을 느낀다면 추가로 제공되는 머리냅과 허리냅을 베고 누워 마사지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유기농 에션셜 오일로 만든 아로마 숙면 스프레이를 이용해 취침 전에 심신을 이완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숙면특화 룸 오픈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해브 어 스윗 드림(Have a Sweet Dream)’ 패키지가 판매된다. 숙면특화 룸, C’cafe(씨카페)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롯데시티호텔대전은 천연 온천수 스파와 아쿠아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더웰스파&피트니스 연계 상품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대전 맞은편에 위치한 더웰스파&피트니스는 스파, 아쿠아스포츠, 피트니스 등을 즐기며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힐링&스파 공간은 1,000m 지하의 암반에서 나오는 100% 천연 그대로의 청정 온천수를 공급한다. 온천수에는 칼슘, 마그네슘, 유황과 같은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아토피, 피부염, 관절염,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