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풍성한 가을 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풍성한 가을 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 웨딩 상품 출시, 키즈 전용 공간 강화 등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작은 결혼식이 선호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을 2018년 10월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많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몰 웨딩 위한 소규모 웨딩 상품 선봬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작은 결혼식이 선호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을 2018년 10월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은 최소 3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 룸에서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의 최신 플라워 트렌드를 반영한 꽃 장식과 함께 무료로 대여하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통해 영상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리마인드 웨딩, 스몰 웨딩 등 작고 조용한 웨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웨딩 코스 메뉴는 1인당 63,000원부터 가능하며 꽃 장식은 100만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웨딩 진행 시 유상 대여하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무료로 대여해 주며, 다양한 음향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차별화된 고급화 전략 ‘자체 배스 어메니티’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이탈리아의 커스터마이징 퍼퓸 마스터와 협업해 시그니처 향을 담은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를 출시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이탈리아의 커스터마이징 퍼퓸 마스터와 협업해 시그니처 향을 담은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를 출시했다.

이번 어메니티 제작에 참여한 이탤리언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Sileno Cheloni)는 피렌체의 5대 퍼퓸 브랜드 ‘아쿠아플로(AquaFlor)’의 마스터 퍼퓨머를 거친 인물로, 지난해 제주에 직접 방문해 곶자왈 숲과 바다, 현무암, 감귤 등에서 영감을 받은 해비치만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최고급 향료 ‘앰버그리스’, 침향 나무에서 추출한 ‘우드’를 비롯해 ‘베르가못’, ‘만다린’, ‘페퍼’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레더향의 묵직함과 우디 계열의 깊은 고급스러움, 시트러스 계열의 시원하고 상큼함이 어우러진 해비치만의 향으로 완성되었다.

해비치 어메니티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인증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비누 5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비치가 운영하는 제주 해비치 호텔과 롤링힐스 호텔, 해비치 컨트리 클럽 서울 및 제주에 비치되어 있다. 조만간 50ml와 500ml 두 가지 용량의 판매용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 동반 고객 위한 키즈 전용 공간 강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을 강화한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을 강화한다.

이번에 강화한 키즈존은 2~6세 영유아 전용 특화 공간으로 영유아 자녀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물 놀이터, 미끄럼틀과 이어진 풀장을 즐길 수 있는 폼핏 놀이터, 장난감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미니블록 놀이터 등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놀이시설을 마련했다. 모든 바닥과 벽면에는 푹신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를 설치하고 놀이시설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되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공간을 강화했다.

게임존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차별화된 공간이다. 기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최신 VR 게임 장비와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다트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오락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키즈존과 게임존은 호텔 3층에 마련됐으며 이용방법 및 이용금액은 체크인 시 별도로 안내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더불어 키즈존과 게임존 바로 옆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에서는 성인 풀장과 유아 풀장이 모두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클럽 객실 투숙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에서 감상하는 예술 작품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 로비에서는 유명 갤러리가 아니면 만나보기 힘든 작품을 이제 쉽게 감상할 수 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 로비에서는 유명 갤러리가 아니면 만나보기 힘든 작품을 이제 쉽게 감상할 수 있다.

먼저 독창적 작품세계로 국제 미술계에서 큰 명성을 다져온 세계적 한지 작가인 전광영 작가의 ‘집합’(Aggregation) 연작을 만나볼 수 있다. 작은 삼각 오브제들을 한지로 쌓아 천연 염색 기법으로 물들여 하나의 집합체로 구성한 작품을 통해 한국적 정체성을 국제 미술계가 공감하는 보편적 미학의 언어로 풀어 내었다.

조선 백자 달항아리를 표현한 작품을 선보인 최영욱 작가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자기 유약에 생기는 가느다란 균열을 섬세하게 표현해낸 작품으로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인 표현법으로 해석했다. 최영욱 작가의 작품은 스페인 왕실, 룩셈부르크 왕실, 빌게이츠 재단 등 세계 유수의 기관들이 다수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조형 작품으로는 지난 5월 타계한 미국의 대표 팝 아티스트 로버트 인디애나(Robert Indiana)의 ‘HOPE’라는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뉴욕 맨허튼의 ‘LOVE’ 조형물로 유명한 그가 2008년 버락 오바마 대선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작품이다.

위와 같은 작품들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을 방문하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단순한 숙박 장소를 넘어서 호텔 공간을 품격 있게 꾸미고 투숙객과 방문객들에게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예술적 갈증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는 모습이다.

하와이 ‘기쁨의 땅’ 코올리나로 떠나는 겨울 여행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4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4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하와이의 숨은 명소로 알려진 오아후 섬 코올리나 지역의 포시즌스 오아후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에 적용된다.

리조트 크레딧은 투숙 기간 동안 모든 레스토랑과 스파 업장뿐만 아니라, 인룸다이닝, 해피아워, 카바나 패키지 등 리조트 곳곳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