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 “특별하게 떠나볼까, 저렴하게 떠나볼까?”
상태바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 “특별하게 떠나볼까, 저렴하게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2018제주올레걷기축제 상품 · 자유투어, 삼성카드와 함께 해외항공권 할인
그 어느 때보다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 바로 가을이다. 가을에는 청명한 날씨로 기분좋은 국내여행을 떠나도 좋고,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해외도 좋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그 어느 때보다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 바로 가을이다. 가을에는 청명한 날씨로 기분좋은 국내여행을 떠나도 좋고,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해외도 좋다.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 떠나기 좋은 이벤트를 준비하며 가을 여행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모두투어, 2018제주올레걷기축제 상품 출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아름다운 섬 제주의 올레길을 한층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걷기 좋은 계절,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아름다운 섬 제주의 올레길을 한층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오는 11월 1일, 2박 3일 일정으로 단 한 차례 진행하는 이번 여행은 제주올레 주관의 올레길 걷기 행사 중 쇠소깍다리부터 시작하는 2일째와 칠십리시공원까지 닿는 3일째 코스를 함께하며 제주 주요관광지 및 최남단 마라도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대한민국의 끝이자 시작인 마라도의 최남단 기념비와 마라분교, 가파른 절벽과 기암을 자랑하는 처녀당 및 해식동굴을 방문하며 현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별미인 ‘해물톳 자장면’ 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힐링족욕체험을 비롯하여 마을주민들이 정성을 담아 마련한 제주 먹거리와 모두투어 올레 기념품 꾸러미, 인화된 기념단체사진 등을 제공해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자유투어, 삼성카드와 함께 해외항공권 할인

자유투어는 해외 항공권을 예약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최대 20%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자유투어는 해외 항공권을 예약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최대 20%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예약 및 결제일 기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본 혜택은 결제 시 15%까지 즉시 할인과 2~5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로 이뤄진다. 여기에 일부 전용카드으로 결제 시 할인율이 더 높아진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삼성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패션, 영화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 제공 카드로 일상으로 다가온 여행 분야에서도 할인 혜택이 풍성하다”며 “다양한 이벤트 및 여행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유투어를 통해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