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브라이언 해리스 신임 총지배인 선임
상태바
인터컨티넨탈, 브라이언 해리스 신임 총지배인 선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0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인도네시아, 한국 등 럭셔리 호텔 브랜드에서 21년 경력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 9월, 럭셔리 호텔 브랜드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라이언 해리스 신임 총지배인을 선임했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 9월, 럭셔리 호텔 브랜드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라이언 해리스 신임 총지배인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미국 네바다주(Incline Village) 출신인 브라이언 해리스 총지배인은 세계적인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서울 등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파크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호텔 물리아 등의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했다. 그는 Hyatt Corporation에서 북아시아 지역 세일즈&마케팅 디렉터(Area Director Sales & Marketing North Asia)를 역임하고, 가장 최근에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물리아(Mulia) 호텔(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레지던트 매니저(Resident Manager)로 근무했다.

특히 브라이언 해리스 총지배인은 호스피탈리티의 본고장인 미국 출신인 만큼 최고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추구하는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리스 총지배인은 “국내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근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이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시시각각 변화되고 있음을 느낀다. 새로운 총지배인으로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우리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벌교갈대밭’ 최영엽 작가 초대전시회 열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벌교갈대밭’으로 이름을 알린 최영엽 작가의 초대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벌교갈대밭’으로 이름을 알린 최영엽 작가의 초대전시회를 개최한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호텔 로비 및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 내에서 진행되는 전시회에서 최영엽 작가의 작품 16점을 관람할 수 있다.

최영엽 작가는 대한민국 미술대전과 목우회에서 우수상에 입상하고, 나라사랑미술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개인전 3회 및 국내외 단체전 30여회를 열어 국내외 미술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현재는 현대한국화협회 등에서 활동하는 동시에 월연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한편, 한국 문화 예술의 성지라 할 수 있는 종로구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꾸준히 전시회 및 문화공연 등을 개최해 고객 뿐만 아니라 주민들과 교류하는 문화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있다.

전시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관람할 수 있다.

세인트레지스 호텔, 유방암 인식 개선 위한 폴로 대회 개최

세인트레지스 호텔&리조트와 세인트레지스 쿠알라룸푸르는 공식 호텔 후원사로써 10월 핑크 폴로 자선 경기에서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로얄 셀랑고 폴로 클럽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세인트레지스 호텔&리조트

세인트레지스 호텔&리조트와 세인트레지스 쿠알라룸푸르는 공식 호텔 후원사로써 10월 핑크 폴로 자선 경기에서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로얄 셀랑고 폴로 클럽(Royal Selangor Polo Club)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핑크 폴로 KL(Pink Polo KL) 토너먼트는 여성들의 적극적인 폴로 경기 참여를 장려해 여성의 권한을 강화하고 유방암 재단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2018년 10월 6일, 세인트레지스는 로얄 셀랑고 폴로 클럽에서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했다.

“말레이시아 여성 폴로의 거장”이라 불리는 로얄 셀랑고 클럽은 1902년 창단 이래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쿠알라룸푸르를 대표하는 폴로 경기장이자 가족활동과 친목회를 위한 장소로 자리 잡았다. 이번 토너먼트에서 경기를 펼치는 세인트레지스팀에서는 다틴 누룰 누라야라(Datin Nurul Noorajala), 플로이 빈생(Ploy Bhinsaeng), 마리아넬라 카스타그놀라(Marianela Castagnola) 선수를 비롯해 브루나이의 아제마 니마툴 볼키아(Azemah Ni'matul Bolkiah) 공주가 출전했다.

아웃리거, 블로거 팸투어 이벤트 진행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블로거 팸투어 이벤트 ‘아웃리거와 제주항공이 함께하는 아웃리거 괌 블로거 팸투어 참가자 모집’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블로거 팸투어 이벤트 ‘아웃리거와 제주항공이 함께하는 아웃리거 괌 블로거 팸투어 참가자 모집’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괌 왕복 항공권뿐만 아니라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에서 4박의 기회 및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이 당첨자 6명에게 제공한다.

모집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아름다운 해변과 여유로움을 자랑하는 인기 휴양지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매력포인트와 가야 하는 이유에 대해 포스팅을 올린 블로거를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매력 포인트 및 본인이 참가해야 하는 이유를 참가자 블로그에 작성 한 후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사무소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참여하기’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멕시코의 정취를 전하는 어메이징 로컬 투어

멕시코의 팔레스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플랜을 제공하여 리조트내에서 지루할 틈 없는 액티비티와 시설을 제공한다. 사진/ 멕시코의 팔레스 리조트

멕시코의 팔레스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플랜을 제공하여 리조트내에서 지루할 틈 없는 액티비티와 시설을 제공한다.

하지만 리조트 밖의 멕시코도 놓칠 수 없는 여행객을 위해 팔레스 리조트가 마련한 외부 투어가 눈길을 끈다.

이 투어는 리조트 크레딧으로 이용가능하며 멕시코의 역사와 로컬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어 더욱 완벽한 휴가를 만들어준다. 3박 투숙 이상시 $500, 5-8박 이상 $1,500, 12박 이상 $250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쌍방향 소통 마케팅 ‘신라팁핑’ 통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해 ‘선글라스 어워즈 2018’에서 신라팁핑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 서비스가 도입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세계 최대 면세박람회에서 수상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쌍방향 소통 마케팅이 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 세계면세박람회(2018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해 ‘선글라스 어워즈 2018’에서 신라팁핑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Best Digital Initiative)'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수상한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은 혁신적이고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펼친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주는 상이다.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외에 선글라스 같은 패션 카테고리에서도 신라팁핑의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신라팁핑은 서비스를 시작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전 세계 면세점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떠올랐다.

‘신라팁핑’은 ‘꿀팁을 쇼핑하다’의 줄임말로 소비자가 면세점 쇼핑 시 상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여러 번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하며 다른 고객들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인이 작성한 리뷰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최대 3%까지 현금성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신개념 상품평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알라모아나 센터, 2018년도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 정보

11월 10일 토요일부터 알라모아나 센터는 2018년도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11월 10일 토요일부터 알라모아나 센터는 2018년도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

매일 진행되는 홀리데이 훌라 쇼, 산타와 함께 사진 찍기, $500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빅 산타’ 담요 선물 제공 등 특별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약 1,100여 개의 주차 공간과 상점 및 교통 정보 서비스, 기프트 카드, 무료 휠체어 대여, 구매 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서비스 센터를 갖춘 하와이 최대 쇼핑센터 알라모아나 센터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