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이색 패키지로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이색 패키지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을 패키지 프로그램 제안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분홍빛 가을로 물든 경주 여행을 위해 어텀 피크닉 박스가 포함된 '폴링 인 핑크뮬리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경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동화 같은 분홍빛 가을 세상으로 떠나는 경주 여행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분홍빛 가을로 물든 경주 여행을 위해 어텀 피크닉 박스가 포함된 '폴링 인 핑크뮬리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동화 속 장면 같은 경주의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핑크뮬리는 2016년 제주부터 SNS 상에서 인생사진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분홍빛 억새일종이다.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어텀 피크닉 박스와 함께 리조트 인근 보문관광단지 내 핑크뮬리를 감상하며 가을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폴링 인 핑크뮬리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어텀 피크닉 박스 1개,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조식은 주중에는 단품으로 제공되며, 주말에는 뷔페로 이용할 수 있다. 어텀 피크닉 박스는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 및 과일, 생수로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원더폴(Wonderfall)’ 패키지 제안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프로그램 ‘원더폴’을 제안한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프로그램 ‘원더폴’을 제안한다.

원더폴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하며,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야외 정원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된다. 여기에 웰니스 사우나 입장이 무료로 포함되어 자스민, 라벤더 등 매일 다양한 허브가 추가되는 스페셜 탕과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노천탕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가을 객실 패키지는 10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캐비아 프로모션’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오는 10월 8일부터 한 달간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아를 최고급 샴페인, 보드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오는 10월 8일부터 한 달간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아를 최고급 샴페인, 보드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캐비아’ 프로모션은 최고급 식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평소 접하기 어려운 최상급 캐비아를 궁합이 잘 맞는 샴페인, 보드카, 칵테일과 함께 준비해 고품격 미식 문화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캐비아는 철갑상어의 알을 소금에 절여 만든 음식으로 송로버섯,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과 10미터 높이의 통유리창 너머의 야경은 저녁시간 낭만을 한껏 더해줄 것이다.

캐비아 메뉴는 20년 이상 자란 특급 철갑상어의 알만 담은 ‘알마스 벨루가 캐비아’와 10년, 7년 이상 자란 특급 철갑상어의 알인 ‘알마스 오세트라 캐비아’, ‘알마스 세브루가 캐비아’로 철갑상어 연식에 따른 3종류의 캐비아가 있으며 28그램, 50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캐비아와 함께 곁들이도록 수제 훈제 연어 등심, 메밀 블리니 등이 제공된다. 캐비아와 어울리는 최고급 샴페인 돔페리뇽 2009와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가 엄선되어 캐비아의 맛을 풍부하게 해줄 것이며, 취향에 따라 마티니와 같은 칵테일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8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와인으로 무르익는 가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청명해진 가을 하늘과 선선해진 날씨에 여유로운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하여 와인을 컨셉으로 한 객실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청명해진 가을 하늘과 선선해진 날씨에 여유로운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하여 와인을 컨셉으로 한 객실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먼저, 10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어텀인더 글라스 (Autumn in the glass)패키지는 아름다운 가을 노을에 어울리는 와인, 산페드로 나인리저브 칠레산 레드와인1병과 5종 치즈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팅을 객실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14평/ 2인) 부터, 거실과 침실 2개가 분리된 투베드룸 수페리어 타입(34평/ 4인)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23만 3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한 객실에서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한 여유있는 크기의 객실 덕분에 지인들과의 가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눈여겨 볼만하다.

특히 패키지를 홈페이지로 예약시 엑스트라 베드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제휴 카드로 결제시 최대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수제 버거 프로모션 선봬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1층 로비에 위치한 ‘M 카페’에서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M 버거’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1층 로비에 위치한 ‘M 카페’에서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M 버거’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M 버거’ 프로모션은 비프 버거와 아보카도 버거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갓 구워낸 고소한 육즙이 가득한 패티를 넣은 햄버거와 감자튀김, 샐러드가 함께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한 끼 식사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베스트 메뉴 고객 감사 프로모션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메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메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이크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볼트 스테이크하우스가 2014년 오픈 이후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4년부터 고객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베스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볼트 스테이크하우스가 엄선한 ‘초콜릿’, ‘캐롯’, ‘레드벨벳’ 프리미엄 디저트 조각 케이크 중 한 가지를 테이블당 2인 기준으로 무료 제공한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의 베스트 메뉴는 두 가지로 ‘2인 세트 메뉴(For Two)’와 ‘올인원 메뉴(All-in-One)’다. 특히 스테이크로 제공되는 ‘드라이 에이지드 포터하우스(Dry Aged Porter House)’는 28일 이상 에이징한 숏로인에서 잘라낸 최상급 프라임 등급의 블랙 앵거스 품종 소고기를 사용한다. 등심과 안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