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위한 본격 경쟁 돌입
상태바
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위한 본격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베딩 세트, 판타지 마술쇼 등 선봬
롯데호텔은 ‘해온 프리미엄 베딩 세트’를 롯데홈쇼핑서 방송 판매한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세워 고객 유치를 위한 본격 경쟁에 돌입했다.

집에서 누리는 특급 호텔의 포근함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해온 프리미엄 베딩 세트’를 롯데홈쇼핑서 방송 판매한다.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인 ‘해온(he:on)’은 온 누리를 밝히는 해라는 뜻으로, 한결같이 따스하게 세상을 밝히는 태양, 그리고 지친 몸과 마음을 보듬어주는 어머니의 품속과 같은 따뜻함을 상징한다.

이번 해온 프리미엄 베딩 세트의 경우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품격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특별 구성됐다. 우선, 커버는 100년이 넘은 이탈리아의 고급 브랜드 ‘가스탈디(Gastaldi)’에서 제작했고 이집트산 순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광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월과 구스류(이불/베개 등)는 럭셔리함과 완벽한 품질로 정평이 난 터키의 ‘Bene La Vita(베네 라 비타)’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타월과 따스하고 포근한 최상급 헝가리 구스가 돋보인다.

해온 프리미엄 베딩 세트는 10월 15일 밤 10시 4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방송 판매되며, 침구와 타월이 모두 포함된 상품을 사이즈 별로 구성했다.

제주에 펼쳐지는 판타지 마술쇼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에도 다이나믹하고 유쾌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실내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에도 다이나믹하고 유쾌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실내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초겨울, 바깥 활동보다 내부 활동을 선호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마술쇼 '매지컬 판타지아(Magical Fantasia)'를 매일 밤(화요일 제외) 무료로 진행해 제주에서의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17일까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체험 클래스와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매지컬 판타지아’를 선보인다.

‘매지컬 판타지아’는 낮과 밤 각각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낮에는 어린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룡과 빛을 주제로 한 체험 클래스가,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가장 큰 연회장에서 마술사 최형배의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매지컬 판타지아’ 공연은 제주신라호텔의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 리뉴얼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 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공사 기간 동안 어덜트 풀이 전 연령에 개방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할로윈 나잇 파티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20일과 2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20일과 2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나잇 파티를 위해 20일과 27일 저녁은 페스타 건물 전체가 할로윈 데이 컨셉으로 꾸며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주고, 할로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엄선한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의 주류 및 음료를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소규모 가족모임, ‘기쁨 두 배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모임을 계획중인 분들을 위한 “기쁨 두 배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모임을 계획중인 분들을 위한 “기쁨 두 배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 내 총 3가지의 프로모션 중 선택이 가능한 ‘기쁨 두 배 프로모션’은 한, 중, 일식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주말 & 공휴일 브런치 뷔페 메뉴, 양식 또는 한식 & 양식 세트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한 주말 디너 코스 메뉴 또는 6코스 요리가 제공되는 디너 서프라이즈 메뉴 등 맞춤형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6인 예약 시 10% 할인, 14인 예약 시 15% 할인, 15인 이상 예약 시 20% 할인 등 더 많이 모일수록 함께하는 즐거움은 물론 배가 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첫 돌 모임은 해당되지 않는다.

프로모션 이용 가능 시간은 주말 & 공휴일 브런치 뷔페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 주말 디너 코스 또는 주말 디너 서프라이즈 오후 6시 ~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핼러윈 데이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10월 26일, 27일 이틀간 저녁 5시 30분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나잇 “어나더 미”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10월 26일, 27일 이틀간 저녁 5시 30분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나잇 “어나더 미 (Another Me)”를 진행한다.

이번 “어나더 미” 핼러윈 프로모션은 ‘오늘만은 특별하게 평소와는 다른 나’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날 그랑아에는 각종 오싹한 코스튬과 메이크업, 분장 아이템 등 핼러윈 메이크업 룸이 마련되어 누구나 손쉽게 ‘또 다른 나’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분장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당일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데커레이션과 포토존이 설치되며, 웰컴 드링크 제공 및 테이블 별로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즐거운 핼러윈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100여 종의 와인 최대 60% 할인

롯데호텔부산은 와인이 어울리는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와인 전 품목 할인 행사인 ‘와인 바자’를 개최한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와인이 어울리는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와인 전 품목 할인 행사인 ‘와인 바자(Wine Bazzar)’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 바자에서는 유럽 및 신대륙 그랑 크뤼 와인부터 스파클링 와인등 최대 100여 종의 고급 와인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캐나디안 골드 아이스와인의 경우 정상가에서 약 80% 할인된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산 일 두깔레 토스카나, 프랑스산 노블 쌩떼밀리옹도 약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와인 바자에서는 특별 빈티지 와인과 수량 한정 와인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시중에서는 좀처럼 구하기 힘든, 호텔 납품 전용 유럽 와인 및 신대륙 와인에 대해서 50% 할인 판매와 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제이 하드웨이’·‘데드마우스’ 공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 제이 하드웨이와 데드마우스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 제이 하드웨이와 데드마우스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크로마 릴레이 아티스트 윅스(CHROMA Relay Artist Weeks)’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크로마 릴레이 아티스트 윅스는 클럽 크로마 공식 개장 이후 처음 선보이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세계적 EDM 차트 상위에 랭크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클러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난 6일에는 ‘로스트 프리퀀시스(Lost Frequencies)’가 축제의 포문을 열고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12일 크로마 공연을 앞둔 ‘제이 하드웨이(JΔY HΔRDWΔY)’는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를 시작으로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이름을 알려왔으며, <일렉트릭 엘리펀츠(Electric Elephants)>, <레지스트레이션 코드(Registration Code)> 등 화려한 디스코그래피를 보유했다.

2009년 이후 약 10년 만에 국내 클럽 공연이 성사돼 클러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DJ도 있다. 그래미상에 6회 노미네이트된 세계 최고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아티스트 ‘데드마우스(deadmau5)’가 그 주인공이다. 13일 크로마에서 ‘마우스트랩 프레젠트 : 데드마우스(Mau5trap Presents: deadmau5)’를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