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과 체험여행으로 즐기는 속초,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테마여행과 체험여행으로 즐기는 속초,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0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워터피아, 속초 얼라이브 하트, 국립산악박물관 등 속초 추천 여행
전국의 수많은 여행지는 여행자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는데, 산과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강원도 속초는 특히 가을에 인기가 좋은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이다. 전국의 수많은 여행지는 여행자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는데, 산과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강원도 속초는 특히 가을에 인기가 좋은 여행지이다.

뿐만 아니라 속초에는 자연풍경과 함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테마여행과 체험여행지가 가득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가을 속초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속초 설악워터피아를 방문해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가을 속초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속초 설악워터피아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하는 속초 설악워터피아는 가을철 설악산을 풍경을 바라보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온천테마파크이다.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과 물놀이 시설을 갖춘 이곳은 낙수탕, 원목탕, 기포탕 등 다양한 종류의 온천탕을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속초 얼라이브 하트는 실개념 실내 테마파크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 50여개가 어우러진 문화 놀이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 있는 속초 얼라이브 하트는 실개념 실내 테마파크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 50여개가 어우러진 문화 놀이 공간이다.

더불어 밴드로드, 짐볼탈출 등 역동적인 체험시설로 지루한 일상생활 속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주는 여행지로 특별한 속초 여행의 추억을 선사한다.

속초시 미시령로에서는 국립산악박물관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미시령로에서는 국립산악박물관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국립산악박물관은 우리나라 산악역사를 짚어볼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관람소요시간만 무려 5시간정도이다. 이는 다른 박물관이 관람 위주의 박물관인 반면, 이곳은 암벽체험, 고산체험, VR, 산악교실 등 체험 실습형 프로그램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속초에서 즐기는 짜릿한 체험여행은 물론, 속초의 미식을 즐겨보며 속초 여행의 재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대게 전문점으로 원가 및 유통비를 줄여 고객에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제공하는 속초대게맛집이다.

속초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대게 전문점으로 원가 및 유통비를 줄여 고객에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제공하는 속초대게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동명항맛집 최대게는 러시아와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를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 주요 시장에 공급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속초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더불어 속초동명항맛집 최대게는 러시아와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를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 주요 시장에 공급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속초맛집이다.

속초맛집 최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먹을 수 있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물회, 가리비젓갈, 미역국, 전복죽, 모듬회, 양배추샐러드, 브로커리, 오징어순대,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등 17여 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제공된다.

속초맛집 최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먹을 수 있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최대게는 이뿐만이 아니라 사이드메뉴로 게라면, 게딱지밥도 준비하고 있다. 이런 푸짐함에 대게 한상을 즐길 수 있어 속초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