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콩레이 피해 가볼 만한 고양·일산 실내 여행지와 맛집은?
상태바
태풍 콩레이 피해 가볼 만한 고양·일산 실내 여행지와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몬스터 고양, 아쿠아플라넷 일산,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박물관 등 일산 추천 여행
집에서만 있기엔 아쉬운 주말이라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오는 주말은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 소식이 들리고 있다. 하지만 집에서만 있기엔 아쉬운 주말이라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그중에서도 고양시 일산 일대는 서울 근교에서도 다양한 박물관과 체험시설, 문화시설이 가득해 여행의 묘미를 더하고 있다.

고양시 덕양구에서는 스타필드에 위치한 스포츠몬스터 고양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고양시 덕양구에서는 스타필드에 위치한 스포츠몬스터 고양을 만날 수 있다. 놀이와 스포츠를 융합한 신개념 스포츠 놀이 문화공간인 스포츠몬스터 고양은 약 35종의 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그 크기만 무려 1600평(5289㎡)으로 높이는 11m에 달해 역동적인 입체공간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고양시 일산에서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평소에 보기 힘든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고양시 일산에서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평소에 보기 힘든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는 다양하게 마련된 대형 수족관뿐만 아니라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아쿠아뮤지컬, 바다거북 및 상어 생태 설명회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배움의 즐거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박물관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박물관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이곳은 항공우주과학 분야에서 국내 최고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박물관으로 국내외 역사적 자료를 수집하고 전시하고 있다.

특히 항공 과학과 기술에 대한 원리와 지식을 국내의 어느 곳보다 상세하고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어 과학과 기술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고품질 대게찜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애니골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이렇듯 주말을 이용해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고양시와 일산에는 맛집도 많아 함께 방문하기 좋다. 그중에서도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고품질 대게찜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애니골맛집이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송한 동해안 대게는 물론 러시아 등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 털게, 박달대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까닭에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일산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송한 동해안 대게는 물론 러시아 등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 털게, 박달대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에는 대게뿐만 아니라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신선도 높은 제철 활어회, 물회는 물론 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등 곁다림찬도 별미인 일산맛집이다.

한편,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점심특선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홍게정식, 랍스타정식, 주문진생선구이, 홍게뚝배기, 물회, 회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어 일산을 찾은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맛집이다. 

대게어때는 합리적인 가격에 홍게정식, 랍스타정식, 주문진생선구이, 홍게뚝배기, 물회, 회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어 일산을 찾은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