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뉴이스트 JR-백호, 제주에서 전투적 먹방
상태바
‘배틀트립’ 뉴이스트 JR-백호, 제주에서 전투적 먹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2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KBS2TV '배틀트립'에서 음식에 돌진하는 먹방 공개
'배틀트립'에서 먹방 선보인 뉴이스트 JR-백호. 사진/ KBS2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배틀트립’에서 뉴이스트W JR-백호의 먹방이 공개된다.

KBS2TV ‘배틀트립’ 22일 방송분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먹거리와 놀 거리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청춘 여행을 보여준다.

지난주 방송된 신화 김동완-전진의 서귀포시를 중심으로 한 완전투어에 이어 이번에는 제주시로 떠난 뉴이스트W JR-백호의 ‘백호투어’가 공개된다

제주시의 수목원 야시장에서 95년생 동갑내기 JR-백호는 제주의 밤을 색다르게 즐겼다.

모든 음식을 섭렵할 기세로 야시장을 돌기 시작한 둘은 칠면조 다리 구이부터 반세오-볶음 우동 등 갖가지 음식과 음료를 흡입했다.

'배틀트립'에서 먹방 선보인 뉴이스트 JR-백호. 사진/ KBS2

‘배틀트립’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 JR-백호는 얼굴 만한 고기를 물어뜯는 야무진 먹방으로 눈길을 모았다. 두 사람이 양 손에 위생 장갑을 낀 채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칠면조 다리 구이를 맞이했다.

JR-백호가 고기를 향해 전투적으로 돌진하는 듯한 표정은 웃음을 자아낸다. 입 한 가득 음식을 넣어 빵빵해진 두 사람의 귀여운 볼의 자태가 폭풍 먹방을 예상케 하며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JR-백호는 우럭 튀김을 비롯해 흔히 알던 음식들이 아닌 청귤 소바, 톳 유부초밥 등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음식들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