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다가오는 속초로 낭만여행,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가을이 다가오는 속초로 낭만여행, 가볼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초호, 조도, 설악해맞이공원 등 강원도 속초 추천 여행
속초에는 낭만이 가득한 여행지가 여행자의 발길을 머물게 해 가을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속초의 가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이와 함께 속초에는 낭만이 가득한 여행지가 여행자의 발길을 머물게 해 가을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속초시 청초호반로에 있는 청초호는 속초시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호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해바다와 설악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호수 위에 지어진 정자에서는 가을철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다.

속초시 청초호반로에 있는 청초호는 속초시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호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또한 청초호수공원은 가을부터 철새들이 방문하며 자연생태계 학습장으로도 유명해진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도록 망원경을 설치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새들이 많이 찾는 섬, 조도 역시 가을날 속초를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손꼽힌다. 속초시 해오름로에 위치한 이곳은 조도와 속초해수욕장의 백사장 그리고 주변 경관이 이색적으로 펼쳐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이다.

속초시 해오름로에 위치한 조도는, 조도와 속초해수욕장의 백사장 그리고 주변 경관이 이색적으로 펼쳐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이다. 사진/ 속초시청

특히 조도의 일출은 논산조양이라고 따로 불릴 정도로 속초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백사장 산책로, 바다낚시 등을 즐길 수 있어 속초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자리잡고 있다.

설악산의 단풍만큼 이색적은 풍경을 자랑하는 설악해맞이공원도 올가을 가볼만한 속초 여행지이다. 설악산 입구 내물치라 불리던 곳이던 이곳은 공원으로 탈바꿈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원으로 알려져 있다.

설악산 입구 내물치라 불리던 곳이던 설악해맞이공원은 공원으로 탈바꿈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원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대포항, 양양, 설악산 등 속초 교통의 요지로 강원도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맞이 공원에는 해맞이광장, 연인의 길, 행복의 길, 사랑의 길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진 조각상들 사이로 산책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가을을 맞이해 속초의 낭만 여행지도 방문해보고 속초 맛집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동명항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비치대게직판장을 빼놓을 수 없다.

속초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주민들에게도 인정받는 대게 전문점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과 최상급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주민들에게도 인정받는 대게 전문점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과 최상급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면서 유통단계를 줄였으며, 해외에서 직수입한 대게와 랍스타를 유통하고 있어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면서 유통단계를 줄였으며, 해외에서 직수입한 대게와 랍스타로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1층에는 깨끗하게 관리된 수족관이 고객의 눈을 먼저 사로잡는다. 대게뿐만 아니라 털게, 홍게, 킹크랩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먹을 게를 직접 고르고 식당이 위치해 있는 2층으로 올라가면 다채로운 곁다림찬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다른 곳과 다르게 곁들임찬이 뷔페식으로 제공되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게튀김, 해산물, 오징어순대전, 새우, 소라 등을 맛볼 수 있어 푸짐한 한 상을 즐기기 좋은 속초 맛집이다. 더불어 비치크랩에서는 활어회, 게살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까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곁들임찬이 뷔페식으로 제공되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게튀김, 해산물, 오징어순대전, 새우, 소라 등을 맛볼 수 있어 푸짐한 한 상을 즐기기 좋은 속초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SNS 인증 시 5~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