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지상낙원 하와이 ‘와이키키·마우이’ 베스트 리조트5
상태바
“알로하” 지상낙원 하와이 ‘와이키키·마우이’ 베스트 리조트5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9.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키키 최대 리조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부터 가성비 갑 ‘파크 쇼어’까지
호놀룰루를 부산 해운대쯤으로 비교한다면 마우이는 제주도 중문단지 격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은 웨스틴 마우이.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모두가 그리는 꿈의 해변 하와이. 서핑, 산책, 쇼핑, 휴식, 물놀이, 경관 그 모든 여행 요소를 충족시켜 주기에 하와이는 지상낙원으로 불린다.

두 말이 필요 없는 신혼여행지지만 리조트 선택은 또 다르다. 개성 있는 콘셉트, 나름의 장점으로 무장한 하와이 리조트 가운데 나에게 맞는 곳은 어디일까.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했다.

와이키키 해변을 가장 많이 확보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하와이 리조트 가운데 가장 넓은 면적의 와이키키 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사진/ 허니문리조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하와이 리조트 가운데 가장 넓은 면적의 와이키키 해변을 보유하고 호텔로 글로벌 럭셔리 리조트 체인 힐튼의 저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2만6천 평이라는 대단위 면적을 바탕으로 90곳 이상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전 세계 최고급 호텔 중 10위 권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호테로 꼽힌다.

해변의 낭만과 쇼핑,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쇼핑몰, 알라모아나 쇼핑몰, 와이켈레 아울렛과도 초근접해 있다.

매주 금요일 밤 펼쳐지는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최대 자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무엇보다도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와이키키비치에 인접하여 오션뷰가 월등하며 해변 이외에 5면의 수영장과 거대한 라군 풀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고 한적한 신혼여행의 단꿈을 실현하기 좋다.

특히 매주 금요일 밤 펼쳐지는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최대 자랑으로 하와이를 찾은 허니무너에게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만들어준다.

카나팔리 해변 또 하나의 하와이 ‘웨스틴 마우이’

‘웨스턴 마우이 리조트&스파’는 항구도시 라하이나가 인접해 있어 골프장, 쇼핑몰을 방문하기에도 편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놀룰루를 부산 해운대쯤으로 비교한다면 마우이는 제주도 중문단지 격이라고 할 수 있다. 화산섬이라서 경관마저도 제주도와 비슷하다.

특히 ‘웨스틴 마우이’가 자리 잡은 카나팔리 해변(Ka’anapali Beach)은 시원한 파도가 장쾌하게 부서지는 경관이 자랑으로 미국인도 선망하는 휴양지로 꼽힌다.

‘웨스턴 마우이 리조트&스파’는 별천지의 대자연 속에 있으면서도 항구도시 라하이나가 인접해 있어 골프장, 쇼핑몰을 방문하기에 편하다.

총 6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어 무공해 하와이 식재료의 풍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한 웨스틴 마우이. 사진/ 허니문리조트

여기에 총 6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어 무공해 하와이 식재료의 풍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렐리쉬 버거 비스트로는 미국 전통 햄버거을 현대적으로 변화시킨 신감각 햄버거 요리를 제공한다.

렐리쉬 오션사이드는 신선한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하와이 특유의 양념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해 요리하는 오션프론트 레스토랑이다. 폭포 경관과 횃불 장식이 특유의 열대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

와일렐레 폴리네시안 루아우는 격동적인 폴리네시안 메뉴를 선보이며, 콜로네이드 카페에서는 아침식사와 간단한 런치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도 이용 가능.

그 외에 해변에 나가기 전 가벼운 한 끼를 원한다면 ‘씨 독스’를, 디너 전후 칵테일을 즐기기 좋은 비치 바 ‘푸푸’도 있다.

절벽 다이빙 쇼로 유명한 ‘쉐라톤 마우이’

검은 바위가 장관을 이루는 쉐라톤 마우이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짐 외 테니스 코트 3개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역시나 카나팔리 해변에 자리 잡은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Sheraton Maui Resort & Spa)는 그 가운데서도 전설의 ‘Black Rock’에 위치해 있다. 검은 바위가 장관을 이루는 이곳 쉐라톤 마우이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짐 외 테니스 코트 3개를 보유하고 있다.

열대 테마와 하와이 예술품으로 꾸민 객실에는 하와이 명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이 제공된다. 전자레인지와 웨트 바가 있는 객실도 선택 가능. 훌라 댄스 강습, 스쿠버 다이빙 레슨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 행해지는 풀 서비스 스파도 꽤 유명하다.

5개의 레스토랑과 바 가운데 ‘Black Rock Steak and Seafood’는 저녁 식사를, ‘Cliff Dive Bar’에서는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인근에 쇼핑센터와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웨일러스 빌리지가 자리 잡다. 셔틀버스 운행.

와이키키 쇼핑센터가 지척에 ‘쉐라톤 와이키키’

21.3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와 담수 수영장이 있는 쉐라톤 와이키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다이아몬드 헤드 크레이터 공원에서 6.4km 지점에 위치한 쉐라톤 마우이(Sheraton Waikiki)는 21.3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와 2개의 담수 수영장이 있는 헬루모아 워터파크(Helumoa Playground)가 자랑이다.

워터파크가 있는 만큼 쉐라톤 와이키키는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지만 2개의 해변 수영장,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을 운영해 허니문 여행지로도 손색없다.

워터파크가 있는 만큼 쉐라톤 와이키키는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레스토랑의 경우 환태평양 지역 요리를 선보이는 ‘RumFire’, 비치 바 ‘Edge of Waikiki’, 하와이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조식과 석식 뷔페를 제공하는 ‘Kai Market’ ‘Hapa's Pizza’ 이렇게 4개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키키 쇼핑센터를 코앞에 두고 있으며 호놀룰루 동물원(Honolulu Zoo), 카피올라니 공원이 리조트에서 3.2km 거리이다.

가성비 최고의 금연호텔 ‘파크 쇼어 와이키키’

전 구역 금연 호텔로 다이아몬드 헤드와 태평양의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파크 쇼어. 사진/ 허니문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구역의 파크 쇼어(Park Shore Waikiki)는 전 구역 금연 호텔로 다이아몬드 헤드와 태평양의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해변으로 바로 엑세스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옥상 수영장 외 바다 전망의 일광욕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다.

정통 일본식 조식과 일본식 디너를 제공하는 ‘Yoshitsune’에서는 사케도 맛볼 수 있다. 하와이 요리와 동양풍 미국식 요리를 선보이는 해변 레스토랑 ‘LuLu's Waikiki’에서는 늦은 밤까지 공연이 펼쳐진다.

호텔 옆의 카피올라니 공원(Kapiolani Park)의 조깅 코스와 테니스 코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놀룰루 동물원(Honolulu Zoo)과도 가깝다. 그밖에 와이키키 해변 산책, 서핑, 쇼핑을 즐기기 좋은 입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