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시 허위매물 구분하는 법 안내
상태바
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시 허위매물 구분하는 법 안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존 차량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게 가장 중요,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이용하면 확인 가능
중고차는 실존 차량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게 가장 중요,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이용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때로는 신차보다 중고차가 더 합리적일 때가 있다. 가성비를 생각하고 차를 구입하려는 사람에게는 오히려 더 매력적인 차량도 많아 눈길을 끈다.

하지만 중고차는 마음 내키는 대로 바로 구매할 경우 수리비 등으로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신경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가장 먼저 알아봐야 할 것은 실존 차량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다. 요즘은 보통 인터넷으로 중고차를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막상 방문하면 내가 봤던 차량이 없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런 경우를 들어 바로 ‘허위매물’이라 칭한다. 이렇게 고객을 유인해 다른 차로 구입을 유도하는 것이다. 이러한 허위 매물에 속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가장 먼저 해당 차량이 실존차량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을 이용하면 자동차 번호만으로도 해당 차량에 대해 쉽게 조회할 수 있다.

그 다음엔 원하는 차량과 비슷한 스펙을 가진 차량의 시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중고는 ‘중고’이기 때문에 각각의 차량마다 가격이 다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슷한 차량끼리는 중고차시세표가격이 존재한다. 이러한 시세보다 터무니없이 싸다면 허위매물을 의심해볼 수 있다.

이처럼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기업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이와 더불어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중고자동차전액할부를 진행하고 싶은 경우라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는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를 찾아 중고차를 찾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가운데,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로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여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도 원활히 이용할 수 있게 돕고 있는 ‘중고차브라더스’가 이목을 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VIP 심사자가 직접 심사하여 7등급, 8등급 중고차할부와 같은 저신용 중고차할부를 비롯해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등도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특별예외승인으로 합리적인 중고차할부금리 및 자동차할부조건으로 중고차할부구매가 가능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허위매물로 중고차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객 방문 시 해당 차량이 없거나 연식 또는 주행거리가 안내 받은 정보와 다를 경우 일정 금액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인 헛걸음 보상제를 통해 더욱더 신뢰감을 주고 있으며, 전국실매물중고차 현황을 공개하고 500만원대중고차 등 저렴한 매물도 다루면서 안전성과 만족도 모두를 충족하고 있다.

한편 사이트 내에 브랜드, 금액대별 차량 매물을 공개하고 구매, 판매 후기 확인까지 가능해 신뢰를 쌓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사이트이자 정직한 양심 딜러인 중고차브라더스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중고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 중고차할부를 비롯해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등을 돕고 있다.

더불어 전국실매물중고차 현황을 공개하고, 자사 사이트에 중고차 관리 팁과 자동차 매거진 등의 정보를 공유하면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