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황금연휴 겨냥한 마케팅 열전 돌입
상태바
호텔가, 황금연휴 겨냥한 마케팅 열전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패스권 제공, 착한 추석패키지 등
신라스테이는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9월말부터 10월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마케팅을 적극 펼친다.

프리패스권과 객실용품 등 선물로 제공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주변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온 유어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10월 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어려운 경제사정 고려한 ‘착한 추석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남대문 서울과 제주 서귀포 시에 위치한 호텔 섬오름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사회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한 ‘착한 추석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남대문 서울과 제주 서귀포 시에 위치한 호텔 섬오름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사회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한 ‘착한 추석패키지’를 선보였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남대문 서울과 제주 서귀포 시에 위치한 호텔 섬오름은 각각 9월3일과 9월17일부터 추석패키지를 판매한다.

△조식, △전통놀이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이 제공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의 ‘가화만사성 추석패키지’는 온 가족과 함께 명절음식 취사가 가능한 넓은 객실을 파격적인 △연박할인을 적용해 124,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경험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베이 이벤트>를 2018년 9월 3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베이 이벤트>를 2018년 9월 3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베이 이벤트>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관련 질문 16문항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하며, 라올레 뷔페 식사권과 커피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켄싱턴 제주 호텔은 멕시코 칸쿤이나 휴양지의 리조트에서 많이 선보이고 있는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호텔에 머물며 힐링과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패키지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호텔의 럭셔리한 자유이용권 개념으로 패키지 하나로 객실, 다이닝, 액티비티, 파티 등 호텔 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송도국제도시에위치한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이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은 매 시즌 신선한 테마의 패키지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올 가을에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송도국제도시에위치한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이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은 매 시즌 신선한 테마의 패키지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올 가을에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 패키지를 준비했다.

송도의 랜드마크, 센트럴 파크 이스트 보트 하우스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만났다. 편안한 객실에 투숙하며 센트럴파크에서 즐기는 도심 속 수상 레져가 이번 패키지의 메인 테마이다. ‘보트타고 송도 한바퀴’패키지를 예약하면 프리미엄 객실에 투숙하며 조식은 물론 수상 레져까지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센트럴 파크에서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만의 피크닉 돗자리, 아츠델리 음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는 ‘커플호’, ‘패밀리호’로 나뉜다. ‘커플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연인(2인)과 즐길 수 있는데 카누, 카약 또는 투명 카약 이용권을 ‘패밀리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인까지 수용 가능한 패밀리 보트 이용권을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시 홀리데이 인 만의 ‘키즈 스테이&잇 프리’ 서비스가 적용되어 성인을 동반한 12세 미만 어린이는 조식은 물론 수라채 다이닝 런치 및 디너 뷔페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객실을 공유하는 최대 두 명의 어린이는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 이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더할 나위 없는 희소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