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서울세계불꽃축제 연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서울세계불꽃축제 연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0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 축제를 감상하고, 특별한 디너 혜택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10월 6일(토)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년에 단 한 번 뿐인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이하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오는 10월 6일(토) 여의도 한강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이번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호텔가에서는 주차 대란, 복잡한 인파를 피해 아늑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라운지 혜택이 포함 패키지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10월 6일(토)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일년에 단 한 번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로 매년 명당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 하루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불꽃 축제장과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돌아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 와 저녁 식사 후 호텔 셰프가 준비한 피크닉 박스를 들고 편안히 앉아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이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는 10월 6일(토)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메뉴에 친환경 콘셉트를 반영한 건강식 요리를 선보이는 브로드웨이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파인 다이닝 스타일의 뷔페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불꽃축제 바라다볼 수 있는 고층 한강뷰 객실 10개 한정 판매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일 년에 단 하루 선보이는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편안하게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불꽃축제 패키지’를 2018년 10월 6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일 년에 단 하루 선보이는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편안하게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불꽃축제 패키지’를 2018년 10월 6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마포에서는 불꽃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상층 한강 뷰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소피아312에서 즐기는 디너, 아이리쉬 펍앤바 조니123의 와인 1병, 글래드 무릎담요 2개,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 등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고층 한강뷰 객실은 10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5만원이다. 이외에도 객실 1박, 조니123의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의 불꽃축제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룸 1박 또는 글래드 하우스 1박,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 패키지 혜택에 따라 버드와이저 맥주 2병과 그리츠 피자 1판 또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그리츠 초코 케이크 1개가 제공된다.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

콘래드 서울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서울 세계불꽃축제를 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당일인 10월 6일, 단 하루 다채로운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서울 세계불꽃축제를 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당일인 10월 6일, 단 하루 다채로운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후 한강 전망의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객실 1박 및 디너와 조식이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디너 3종 패키지’를 추천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와 제스트 뷔페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저녁 식사는 화려한 볼거리에 최상의 미식 경험을 더한다. 불꽃쇼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다면 ‘샴페인 패키지’를 추천한다.

축제 후에도 그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Charles Heidsieck Brut Reserve)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레터가 객실로 준비된다. ‘프리미엄 샴페인 패키지’는 불꽃축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63빌딩 뷰의 이그제큐티브 코너 스위트 객실 1박과 더불어 샴페인 및 치즈∙과일 플래터가 포함된다.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여의도 또는 한강 공원에서 생동감 있게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피크닉 패키지’를 추천한다. 셰프가 준비한 샌드위치와 음료, 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로 간편하게 축제를 즐기고, 축제 후에는 수많은 인파를 피해 호텔에서 편안한 저녁을 마무리할 수 있다.

불꽃축제 당일 스페셜 프로모션 메뉴 선봬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불꽃축제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즈 밴드 공연을 비롯하여 불꽃축제 특선 코스 메뉴와 음료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두 개의 타워 사이에 4층 규모로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31층부터 34층까지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은 파노라마로 펼쳐진 뷰를 가지고 있어 정상에서의 탁 트인 시야로 한강과 불꽃놀이 현장의 전경을 정면에서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불꽃축제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즈 밴드 공연을 비롯하여 불꽃축제 특선 코스 메뉴와 음료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불꽃놀이 특선 코스는 뉴욕스테이크와 랍스터 토르텔리니, 디저트 및 모엣 샹동 피콜로 보틀 200mL 1병 등을 포함한 5코스로 제공되며, 음료 세트는 프리미엄 와인 또는 샴페인과 과일∙치즈 플레터가 준비돼 서울세계불꽃축제의 장관과 미식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