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후유증 극복’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여름휴가 후유증 극복’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 선봬
글래드 호텔은 무더위로 지쳤던 심신에 짧은 휴식을 통해 힐링을 선사할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를 2018년 8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무더위로 지쳤던 심신에 휴식을 선사할 다양한 패키지를 내놔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삶의 활력소 불어넣어줄 애프터 바캉스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은 무더위로 지쳤던 심신에 짧은 휴식을 통해 힐링을 선사할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를 2018년 8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9월21일~25일 제외)이다.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여름내 지쳤던 심신에 짧은 휴식을 선사하며, 이와 함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피부 보습을 위한 헉슬리 슬립 마스크 굿나잇 100ml 정품과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75ml 정품 등 뷰티 아이템이 제공된다.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매일 각 호텔별 선착순 20팀에게만 제공된다.

여유로운 늦캉스 위한 조식과 석식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아난티 남해는 폭염이 물러간 늦여름 휴가를 위한 ‘리프레싱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폭염이 물러간 늦여름 휴가를 위한 ‘리프레싱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프레싱 썸머 패키지’는 혼잡한 성수기를 피해 여유롭고 시원한 늦여름과 초가을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브리즈 조식 뷔페와 4코스 디너를 포함하고 있어 하루 종일 아난티 남해 리조트 내에서의 휴식이 가능하다. △스튜디오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디럭스 플러스 스위트 △그랜드 빌라 등 아난티 남해 모든 객실 타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스위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브리즈 조식 뷔페 2인, 브리즈 4 코스 디너 2인, 워터 하우스 입장권 2인 등이 구성되어 있다. 새롭게 오픈한 이터널 저니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눈꽃 빙수도 포함되어 있어 풀사이드 테라스에서 남해 바다와 수영장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도 즐길 수 있다. 남해는 9월에도 서울 수도권 지역에 비해 평년 기온이 높아 10월 초까지 야외 수영장도 즐길 수 있어 늦캉스를 즐기기에 더욱 적합하다.

이번 패키지는 연박 고객 또는 추석 연휴와 토요일 체크인 고객을 위한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패키지 운영기간 내 토요일 또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25일까지는 4코스 디너 대신 브리즈 가을맞이 스페셜 디너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2박으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기프트로 하프 보틀 레드 와인이 준비되었다.

아코르 그룹 이비스 호텔, ‘르 클럽 데이’ 축제 열려

아코르 호텔 그룹의 축제, 르 클럽 데이 행사가 8월 28일 전 호텔에서 열린다. 사진/ 아코르 호텔

아코르 호텔 그룹의 축제, 르 클럽 데이 행사가 8월 28일 전 호텔에서 열린다.

매년 전 세계 아코르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르 클럽 데이는 꾸준히 아코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르 클럽 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르 클럽 데이를 맞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Lucky Draw) 이벤트를 열어, 르 클럽 포인트 (4000점) 와 뷔페 할인권, 사우나 무료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골드와 플래티넘 회원들을 위한 깜짝 웰컴푸드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탁 트인 남산뷰를 감상할 수 있는 21층 루프탑 바에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준비하여 모두가 한데 어우러지는 자리를 마련하고, SNS 포토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끈다는 설명이다. 또한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르 클럽 포인트(4000점), 해외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와인 등을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르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하여 르 클럽 포인트(4000점) 와 뷔페 무료이용권, 공항버스 티켓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곳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비스 시그니처 생과일쥬스’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는 SNS를 활용한 포토존 코너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하여 르 클럽 포인트 (4000점) 와 호텔 숙박권, 뷔페 무료이용권, 남이섬 입장권 등을 선사한다.

한편, 글로벌 아코르 호텔 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 (Le Club AccorHotels)’ 는 아코르호텔스닷컴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할인에 대한 사전 혜택은 물론,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코르호텔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