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늦깎이 호캉스족 위한 패키지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늦깎이 호캉스족 위한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 서핑 체험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8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더욱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성 된 ‘원더풀’ 패키지를 특별하게 5일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막바지에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늦깎이 호캉스족 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원더풀 패키지 출시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8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더욱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성 된 ‘원더풀’ 패키지를 특별하게 5일간 선보인다.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 도심 속 야외 수영장으로 가장 핫 했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메인으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며, 액티비티 부대시설만을 최대한 활용하는 스마트한 패키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올해 리뉴얼을 통해 이른 여름 및 야간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을 설치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온수풀은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해 선선한 가을이나 저녁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23개의 카바나에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늦캉스족 위한 Late Summer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늦캉스’, ‘송도맥주축제’ 등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늦캉스’, ‘송도맥주축제’ 등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보낸 이들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LATE SUMMER’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따 피자와 캔 콜라 2개 교환권을 제공한다. 룸서비스 주문 또는 레스토랑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조금 늦은 휴가인 만큼 남들보다 보다 여유롭고 특별한 혜택으로 ‘늦캉스족’들의 열정에 쉼표를 제공할 것이다. 기간은 오는 9월 7일까지이다.

초대형 맥주 & 음악축제 ‘송도맥주축제’를 ‘오크우드 호텔’에서 1박2일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의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맥주와 먹거리, 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 EDM 파티가 펼쳐지는 ‘송도맥주축제’가 열린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SONGDO BEER’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축제를 더욱 완벽히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함께 ‘송도맥주축제’ 입장권을 객실타입에 따라 2매 ~ 4매 제공하며, 행사장까지 ‘오크우드 호텔 리무진’ 셔틀도 운행한다. 셔틀은 오크우드 호텔에서 출발하며, 투숙객 외 축제 방문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씨마크 호텔,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 9월 출시

씨마크 호텔은 서핑업체 플라밍고서프와 손잡고 다음달 1일부터 서핑 체험을 하는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은 서핑업체 플라밍고서프와 손잡고 다음달 1일부터 서핑 체험을 하는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Enjoy surfing at SEAMARQ)' 패키지를 선보인다.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서핑 체험 △클럽 인피니티 △객실 미니바 △조식 등으로 구성됐다.

서핑 체험은 강릉 사천해변에 이어 서핑 메카로 떠오르는 '경포해변'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진행한다. 이론 교육 10분, 지상 교육 10분, 체험 서핑 40분, 프리 서핑 120분 등 총 3시간으로 진행되며, 운영 시간 오전 9시, 오전 11시, 오후 4시 중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서핑 강습에 필요한 물품은 플라밍고서프에 구비돼 있으며, 체험존은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 패키지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남성을 위한 ‘글래드 포 맨(Glad For Man)’ 패키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 비즈니스맨에게 꿀 같은 휴식을 선사할 ‘글래드 포맨’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 비즈니스맨에게 꿀 같은 휴식을 선사할 ‘글래드 포맨’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마련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남성들을 위한 필수템 글래드 칫솔 세트, 그린블리스 수트 양말, 우르·오스 페이스 워시 100g 정품, 와이즐리 면도기 등 포맨 키트, 엄선된 원두로 선보이는 스페셜티 커피까지 제공되어 도심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겨볼 수 있다. 패키지는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객실 1박, 그리츠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1인 제공, 글래드 칫솔세트, 그린블리스 수트 양말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셔츠 세탁 서비스가 제공된다. 2018년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