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준비로 한창인 ‘호텔가’ 풍성한 혜택은?
상태바
가을맞이 준비로 한창인 ‘호텔가’ 풍성한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신라스테이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8월 25일 토요일 한국폴스포츠협회와 함께 ‘폴 댄싱 인 더 스카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물러설 줄 모르던 불볕더위가 태풍으로 기세가 꺾이자, 호텔가는 가을맞이 행사로 분주하다. 호텔가에서 마련한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를 정리했다.

토요일 밤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폴댄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페스타 루프탑 바(Festa Rooftop Bar)’에서 8월 25일 토요일 한국폴스포츠협회와 함께 ‘폴 댄싱 인 더 스카이 (Pole Dancing in the Sk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8일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되는 ‘미스 폴 댄스 코리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뷰 행사로 남산 타워의 불빛과 함께 8월의 마지막 토요일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폴댄스 퍼포먼스가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펼쳐진다.

특히 ‘미스 폴 댄스 코리아’ 행사는 국가 대항 경연대회로 한국, 일본의 선수 팀이 참가하는 국제적인 대회로 이번 공연 역시 대회 참가하는 한국 선수들의 공연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다.

폴 댄스 공연은 루프탑 설치 된 2개의 봉에서 댄서가 음악에 맞춰 연기하듯 공연을 펼치며, 루프탑이라는 공간과 높이로 인해 기존의 공연에 비해 더욱 화려하고 긴장감을 더해준다.

이번 공연은 당일 오후 8시와 오후 9시 총2회 진행되며, 행사 입장은 무료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수제 맥주 및 샴페인 등 음료와 페스타 스페셜 플래터, 과일, 치킨 윙 등 단품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요일별로 할인 받는 뷔페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양한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다양한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요일마다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색다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레이디스 데이’로 여성 고객 4인 뷔페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주 화요일은 ‘비즈니스 데이’로 직장인 대상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밀리 데이’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성인 2인 뷔페 이용 시 동반 자녀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자녀 2인부터는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월, 화, 수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또는 디너 뷔페에 모두 적용된다.

또한, 오는 10월 31일까지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과 직장인 회식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목요일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런치∙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뷔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 한해 진행되는 회식 패키지는 6인 방문 시 1인 무료(5+1) 또는 12인 방문 시 2인 무료(10+2)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회식 패키지는 사전 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맥주 무제한 제공 혜택이 함께 주어져 더욱 풍성하게 동료들과 즐거운 회식을 만끽할 수 있다.

11개 지점을 한꺼번에 경험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맞아 통 큰 혜택이 담긴 사상최대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맞아 통 큰 혜택이 담긴 사상최대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지 5주년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과, 호텔의 편안함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최고급 침대 매트리스, 침구, 욕실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패스권'에는 신라스테이 VVIP 혜택이 모두 담겼다. 장거리 이용 시 교통서비스인 항공권(2인 각1개)과 KTX (2인 각2개) 열차권을 제공하고,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체류시간을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15시) 서비스와 함께 최고급 객실인 그랜드 룸이나 그랜드 스위트 룸을 선택 할 수 있다.(지점별 객실 타입은 다를 수 있음)

객실에 들어서면 웰컴 기프트(과일)이 준비돼 있다. 저녁에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식사하고 밤에는 라운지 바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이나 맥주를 세트의 특선 메뉴와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프리패스권으로는 발급 1년내에 전국 11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를 각 호텔별로 이용할 수 있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침구는 100%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들어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것으로 이불(1개)과 베개(2개)를 증정한다. 또한 100% 순면 소재로 제작돼 더욱 부드러운 욕실가운(2개), 대형 욕실 타월(2개), 자연주의로 더 인기 높은 아베다 어메니티(대용량, 250ml)도 제공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디너 뷔페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누크(Nook)’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무제한 와인 및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누크(Nook)’ 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무제한 와인 및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15종의 와인과 생맥주는 디너 뷔페 이용 시 선택 이용 가능 하며 부드러운 양지 스테이크와 캐나다산 랍스터 디쉬도 추가 선택 가능 하다. ‘랍스터 앤 페스트(Lobster Fest & Dinner Buffet)’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