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고객 공략 위한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가을 고객 공략 위한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혜택 담은 각양각색 패키지 눈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이틀의 연차를 사용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면 더욱 좋은 ‘더 잘할께 효(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으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가족과 함께하는 가심비 여행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이틀의 연차를 사용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면 더욱 좋은 ‘더 잘할께 효(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17일(월)부터 10월 10일(금)까지 만나볼 수 있는 ‘더 잘할께 효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뷔페 레스토랑 20% 식사 할인권,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9/17~10/10) 동안 ‘더 잘할께 효 패키지’를 포함한 객실 모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에게는 부모님 동반 시 뷔페 레스토랑 10만원 할인권(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가능)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셋째 날 동일한 컨디션의 룸으로 1박(조식 불포함) 무료 투숙이 가능한 연박 혜택을 제공해 긴 연휴 동안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휴식과 휴가, 두 가지 즐거움을 선사할 어텀 패키지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휴식과 휴가, 두 가지 즐거움을 잡을 수 있는 패키지를 개시했다. 사진/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휴식과 휴가, 두 가지 즐거움을 잡을 수 있는 패키지를 개시했다.

송도국제도시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어텀 패키지(Autumn package)’는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 룸 1박, Level 19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Level 19 뷔페 레스토랑 석식 15% 할인 쿠폰이 포함되며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레드와인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가장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된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다 드린다’는 뜻을 담은 ‘비커즈 에브리띵’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다 드린다’는 뜻을 담은 ‘비커즈 에브리띵(Because Everyth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커즈 에브리띵(Because Everything)’ 패키지는 10월 9일까지 한정적으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오픈 기념 스페셜 웰컴 기프트(그리핀 쿠키 18개 세트, 브랜드 컬러 노트 & 연필 3종 세트, 총 10만원 상당), 분더샵 시그니처 향수 정품(13만 8천원 상당, 그리핀 스위트 투숙시), 7만원 식음료 이용 크레딧,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십 2018 포인트 추가 적립,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웰컴 기프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JW 메리어트 서울이 특별 제작한 선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떡을 돌리는 우리의 전통 문화에 따라 JW 메리어트 브랜드 상징인 그리핀 모양으로 정성스럽게 수제 쿠키 세트 (스트로베리, 피넛버터, 초콜릿 맛)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JW 메리어트 서울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쓰다’라는 뜻을 담은 노트 & 연필 세트도 제공된다. 새롭게 바뀐 브랜드 컬러인 웜 그레이(Warm Gray), 블러시 핑크(Blush Pink), 토프(Taupe)의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리핀 스위트 객실로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 한하며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Boon The Shop)에서 세계 최고의 향료 연구소로 인정받는 프랑스 퍼메니치(Firmenich) 소속 마리 살라마뉴(Marie Salamagne) 조향사와 함께 제작한 ‘BECAUSE EVERYTHING’ 향수(50ml)를 증정한다. 지중해의 울창한 시트러스 숲 사이로 불어오는 싱그러운 바람을 연상케 하는 향으로 남녀 모두 사용하기에 좋다. 시향은 분더샵 및 신세계 백화점에서 가능하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탄생한 ‘플레이버즈(Flavors)’와 야외 정원으로 둘러싸인 최고급 그릴 레스토랑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와 에도마에 스시, 데판야키를 즐길 수 있는 일식당 ‘타마유라(Tamayura)’에서 투숙 기간 동안 7만원 다이닝 크레딧으로 식사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