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참치턱 ‘빵아’ 먹방...'배틀트립' 시청자들 “폭립이냐??”
상태바
오나미 참치턱 ‘빵아’ 먹방...'배틀트립' 시청자들 “폭립이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8.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배틀트립' 방송에서 참치턱구이 요리 소개
오나미 참치턱구이 먹방에 시청자들도 군침을 삼켰다. 사진/ KBS2 '배틀트립'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배틀트립’ 오나미 참치턱 먹방이 화제다.

18일 방송된 KBS2 여행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오나미가 이수경과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떠났다.

필리핀 세부에서 막바지 휴가를 즐기는 ‘오이투어’에서 둘은 “‘배틀트립’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음식을 공개하겠다”며 기대를 높였다. MC 이휘재가 요리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자 “턱음식”이라고 짧게 답했다.

오나미가 소개한 참치턱 요리 부위. 사진/ KBS2 '배틀트립'

이들이 자신 있게 소개한 메뉴는 참치턱구이인 ‘빵아’다.

오나미와 이수경은 세부에서 참치턱구이 요리인 ‘빵아’를 주문했다. 오나미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더라. 참치턱구이 귀한 음식이라 해산물 식당에 가기 전 미리 체크하고 가야 한다”고 설명했다.

얘기를 나누는 사이 참치턱 구이가 테이블에 올려졌다. 비주얼부터 남달랐다. 참치턱구이를 맛본 이수경은 “살이 쫄깃쫄깃하다”며 만족했고, 얼굴을 다 가릴 듯한 커다란 뼈를 야무지게 뜯어 먹은 오나미는 “한국 사람들이 진짜 좋아하는 맛”이라고 덧붙였다.

오나미가 참치턱구이 요리를 먹고 있다. 사진/ KBS2 '배틀트립'

오나미는 갈비를 뜯어 먹듯 커다란 참치 턱을 한 손에 들고 뼈 사이에 숨어 있는 살코기를 야무지게 찾아 먹으며 ‘먹방계의 테크니션’의 면모를 뽐냈다. 오나미 참치턱 먹방을 본 시청자들은 “참치턱? 폭립 수준이다”라며 감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