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으로 떠나는 늦여름 여행, “이동갈비 맛집도 가볼까?”
상태바
포천으로 떠나는 늦여름 여행, “이동갈비 맛집도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운계곡, 포천 허브아일랜드, 신북온천 등 포천 가족여행 추천 여행지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한낮에는 땡볕 더위로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다. 사진/ 포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한낮에는 땡볕 더위로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여행자라면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무더위에 지친 여행자라면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백운계곡을 찾아보자. 백운계곡은 광덕산과 백운산에서 흐르는 맑고 깨끗한 물이 모여 이룬 골짜기이다.

무더위에 지친 여행자라면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백운계곡을 찾아보자. 백운계곡은 광덕산과 백운산에서 흐르는 맑고 깨끗한 물이 모여 이룬 골짜기이다. 사진/ 포천시청

계곡의 길이도 무려 10km에 달해 주변 곳곳으로 연못과 기암괴석이 한데 어울려 포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백운계곡을 이르는 길은 포천에서도 가장 아름답다고 손꼽히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포천시 신북면에서는 세계 각지의 대표적인 허브를 수집하고 전시하는 포천 허브아일랜드가 있다. 야외정원과 실내정원 등이 조성된 이곳은 우리나라 최대의 허브 식물원으로 알려져 있다.

포천시 신북면에서는 세계 각지의 대표적인 허브를 수집하고 전시하는 포천 허브아일랜드가 있다. 사진/ 포천시청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를 테마로 생활 속의 허브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베네치아, 허브식물박물관, 플라워정원 등을 둘러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만들기체험장, 허브힐링센터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포천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포천에는 물과 관련된 여행지도 많은데 그중에서는 신북온천도 있다. 특히 바데풀은 독일 바데하우스를 닮은 시설과 효능을 갖추고 있다.

포천에는 물과 관련된 여행지도 많은데 그중에서는 신북온천도 있다. 특히 바데풀은 독일 바데하우스를 닮은 시설과 효능을 갖추고 있다. 사진/ 포천시청

실내에는 워터폴을 중심으로 목의 근육을 풀어주는 넥샤워, 기포욕 등 바데풀 곳곳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가벼운 운동을 하며 심신의 스트레스 없애는데 제격이다.

마지막 여름. 포천에서 늦은 휴가도 보내고 포천이동갈비 맛집에서 이동갈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에는 이동갈비가 전국적으로 유명해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18가지 비법 양념을 통해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그중에서도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18가지 비법 양념을 통해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3일간 숙성한 양념갈비는 얼리지 않은 냉장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냉장육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동갈비는 물론 왕생갈비 또한 인기 만점인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더불어 냉장육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동갈비는 물론 왕생갈비 또한 인기 만점인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이런 노하우로 포천을 대표하는 이동갈비 맛집으로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되고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주말을 이용해 포천을 찾은 가족여행자를 위한 어린이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이런 까닭에 한낮의 불볕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혀줄 수 있어 주말 가족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고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주말을 이용해 포천을 찾은 가족여행자를 위한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더불어 갈비명가 할머니집은 단체 여행객도 수용할 수 있는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80석의 대형홀 2개, 80석의 대형룸, 120석의 야외테라스가 있어 늦여름 포천을 찾은 단체 여행자에게도 잘 알려진 이동갈비 전문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