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속초 여행지로 출발” 가볼 만한 맛집은 어디?
상태바
“여름방학, 속초 여행지로 출발” 가볼 만한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3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대산 산림욕장, 엑스포공원, 장사항 등 속초 추천 여행지
여름 방학이 코앞에 다가왔다.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주말, 여름 방학에 가족끼리 갈만한 곳이라면 속초가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 방학이 코앞에 다가왔다.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주말, 여름 방학에 가족끼리 갈만한 곳이라면 속초가 제격이다. 가족 여행이나 연인끼리 산과 바다가 있는 곳으로 떠나고자 한다면 강원도 속초만한 국내여행지가 없다.

속초는 산과 바다와 강 자연의 혜택을 받은 곳이다. 강원도에서도 설악산과 동해라는 막강한 관광 자원이 수도권 여행자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다가선다. 산행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선사유적지에서 청대산과 엑스포공원으로 이어지는 코스가 좋다.

속초시내에서 가까운 청대산 산림욕장은 쾌적한 산림휴양문화 공간을 위한 편의시설을 갖추는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내에서 가까운 청대산 산림욕장은 쾌적한 산림휴양문화 공간을 위한 편의시설을 갖추는 곳이다. 등산길을 목재로드로 단장해 편안하게 산경을 즐길 수 있다. 청대산은 속초 8경 중 하나로, 속초 소야 8경에는 우뚝 솟은 산이 마치 그림을 그려 놓은듯해 청대화병이라고 표현할 정도이다.

속초 엑스포공원은 산과 호수가 아름다운 속초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공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엑스포공원의 엑스포타워는 역동적인 형태를 갖춘 높이 73m의 전망타워로 밑에서 보면 웅장한 멋을 느낄 수 있고, 전망대에서 보면 속초의 전경을 만날 수 있어 색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속초 명소이다.

속초 엑스포공원은 산과 호수가 아름다운 속초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공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미식여행자라면 속초에서 꼭 가볼 곳은 장사항이다. 장사항에는 싱싱한 대게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 대게 맛집들이 즐비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미식여행자라면 속초에서 꼭 가볼 곳은 장사항이다. 장사항에는 싱싱한 대게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 대게 맛집들이 즐비하다.

장사항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스타대게가 있다. 속초맛집 스타대게는 선주가 직접 조업한 대게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장사항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스타대게가 있다. 속초맛집 스타대게는 선주가 직접 조업한 대게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스타대게에서는 수족관에는 살찐 대게들이 여행자를 맞이하는데, 직접 수족관에서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를 고를 수 있는 장사항 맛집이다.

속초맛집 스타대게에서는 선택받는 게는 바로 찜통으로 들어간 먹음직스러운 붉은 색깔로 익혀 나온다. 게를 찌는 동안 1, 2층으로 된 홀에서 곁들임 찬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스타대게에서는 수족관에는 살찐 대게들이 여행자를 맞이하는데, 직접 수족관에서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를 고를 수 있는 장사항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스타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한 모든 손님들에게 게살샐러드, 콘샐러드, 대게다리튀김, 오징어순대, 문어숙회, 닭강정 등 속초의 유명 먹거리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생선회와 전복물회까지도 무한 리필로 맛볼 수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스타대게에서 대게를 먹고 난 후 서비스로 나오는 고소한 내장에 밥을 비벼먹는 게딱지밥과 게라면도 일품이다.

스타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한 모든 손님들에게 속초의 유명 먹거리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생선회와 전복물회까지도 무한 리필로 맛볼 수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난다면 이색적인 여행지도 둘러보고, 강원도 속초의 미식으로 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이 어떨까. 여름날의 추억을 새길 수 있는 속초로 지금 바로 떠나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