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올리브영·리스테린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야놀자, 올리브영·리스테린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7.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내달 4일까지 바캉스 추천 아이템 할인 판매
야놀자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세계 1위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손 잡고 내달 4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세계 1위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손 잡고 내달 4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쿨하게 야놀자’로 이름 붙은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 시즌 분위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서 리스테린 신상품 ‘헬시 브라이트’를 비롯 존슨앤드존슨의 선크림, 보습제 등 바캉스 추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헬시 브라이트는 올리브영에서 한국 최초, H&B 매장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야놀자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리스테린 기획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야놀자 숙박권 1만원이 포함된 ‘놀자 파우치’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올리브영에서 야놀자를 찾아라’도 실시한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야놀자 표식을 찾아 인증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야놀자)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달 27일 발표되며, 경품으로 야놀자 숙박권 5만원이 제공된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최근 한 매체 조사에서 20대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선정되고, 성수기 광고 캠페인 온라인 조회수가 4천만건에 육박하는 등 젊은 층 고객들을 중심으로 야놀자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호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른 파워 브랜드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온 국민이 놀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1등 여가 앱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