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여행지 소개하는 여행업계 “여행자 마음 공략”
상태바
이색 여행지 소개하는 여행업계 “여행자 마음 공략”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일본 기획전 · 인터파크투어, 호캉스 기획전 · 자유투어, 바이크 테마상품 출시
이색적인 여행지를 찾는 것이 요즘 여행자의 트렌드이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색다른 여행지를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는 중이다. 사진/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이색적인 여행지를 찾는 것이 요즘 여행자의 트렌드이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색다른 여행지를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는 중이다.

노랑풍선, 북해도·오키나와 기획전

노랑풍선은 6명 이상의 여행객 예약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일본 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일본여행 기획전은 봄꽃부터 눈꽃까지 사계절의 매력이 다른 북해도와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하늘로 가득 차 있는 오키나와 두 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랑풍선은 6명 이상의 여행객 예약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일본 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더불어 기념품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자 중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의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여행상품 6명 이상의 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북해도 예약자에게는 일본 3대 명과 중 하나로 손꼽히는 화이트 초콜릿 쿠키인 ‘시로이 고이비토’와 오키나와 예약자에게는 일본여행 시 쇼핑리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동전파스’를 룸 당 1개씩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강원도 인피니티풀 호텔 특가전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 인피니티풀 호텔 기획전을 통해 올여름 강원도에서 가장 인기 높은 인피니티풀 호텔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 인피니티풀 호텔 기획전을 통해 올여름 강원도에서 가장 인기 높은 인피니티풀 호텔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작년 동기 대비 7월 국내숙박 예약 상승폭이 가장 높은 지역은 강원도(39%)로 나타났다.

더불어 여름휴가 시즌과 폭염이 맞물려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 수요가 늘었다. 때 이르게 시작된 더위로 7월 강원지역 호텔 예약은 전월 동기 대비 30% 증가했으며, 작년보다 일찍 시작된 기록적인 폭염 탓에 전년 동기 대비는 105% 급증했다.

여름휴가 시즌과 폭염이 맞물려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 수요가 늘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숙박 특가 상품과 함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날씨와 그 날씨를 택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Weather: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티켓을 증정한다.

자유투어, 바이크 테마상품 출시

자유투어는 레저와 관광을 접목한 바이크 투어 테마 상품을 출시했다.

자유투어는 레저와 관광을 접목한 바이크 투어 테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쿠바 바이크 투어. 사진/ 자유투어

지리적으로 가까워 애호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일본 바이크 투어 상품은 낮 동안 신나게 바이크를 타고,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지역 중 하나로 잘 알려진 큐슈에서 하루의 피로를 완벽하게 풀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후쿠오카 왕복 페리를 이용해 고객 개인의 바이크를 가지고 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후쿠오카 항공 이동을 통해 현지 바이크 렌탈도 가능해 100% 고객 맞춤이 가능한 상품이다.

일본, 유럽, 미주 지역으로 구성된 바이크 투어 상품의 출발일별 선착순 2팀에게는 바이크용 고급 더플백 증정(조기 마감 가능), 현지 바이크 투어 전문 업체의 가이드 동행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뻥 뚫린 고속도로에서 시원하게 달리며 바이크의 속도감을 맛볼 수도 있고, 구불구불한 산악도로에서 스키를 타듯 매끄럽게 라이딩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바이크 애호가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