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만 누릴 수 있는 미식의 향연
상태바
특급호텔서만 누릴 수 있는 미식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바비큐 뷔페, 다양한 프리미엄 중식 코스 등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보이는 야외에서 바비큐를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뷔페를 8월 26일까지 매일 저녁에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식욕을 되찾게 해주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즐기는 서머 바비큐 뷔페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보이는 야외에서 바비큐를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뷔페를 8월 26일까지 매일 저녁에 선보인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오미 마켓 그릴의 야외 가든은 당일 마련된 신선한 식재료만을 이용하여 바비큐 메뉴를 준비한다. 바비큐 메뉴뿐만 아니라 오미 마켓 그릴의 내부 오픈 키친에서는 한식, 일식, 중식 메뉴 및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고려하여 웨스턴 요리도 푸짐하게 차려진다. 입맛을 돋우어 줄 다양한 샐러드를 시작으로 일식 코너에서는 신선한 제주 생선회와 모둠 초밥을 맛볼 수 있다.

바비큐 스테이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내며, 특히 제주 돼지고기를 이용한 맥적구이가 일품이다. 대게 다리와 왕새우가 있는 해산물 스테이션, 피자와 파스타 스테이션 등의 다양한 메뉴도 메인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코너에 있는 과일, 아이스크림과 각종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제주를 방문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하여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해질녘 야외에서 펼쳐지는 뷔페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 안성맞춤이며, 피로에 지친 하루를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제주만의 특별한 재료가 더해진 서머 바비큐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전채요리, 딤섬, 메인 요리, 디저트 등 총 11종의 다양한 프리미엄 중식 코스 마련

'레스케이프 호텔'의 메인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7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3일간 첫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번째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의 메인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Palais de Chine)'은 7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3일간 첫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갈라디너는 팔레드 신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로 참여하는 홍콩 최고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 32(Mott 32)'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운영된다. 특히, 모트 32의 맨싱 리(Man Sing Lee) 총괄 셰프를 중심으로 최고의 중식 갈라디너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맨싱 리(Man Sing Lee) 셰프는 현재 홍콩의 모트 32에서 뉴욕과 홍콩 스타일을 조합한 세련된 중식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실력파 셰프다.

총 11종 코스로 구성되는 갈라디너는 팔레드 신의 대표 메뉴들과 이번 갈라디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메뉴 3가지로 마련됐다. 전채요리로는 신선한 식감이 돋보이는 '전복냉채'와 '크리스피 비프 슬라이스', 새콤하고 시원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흑식초 해파리 냉채'를 구성했으며 딤섬은 '저온조리한 메추리알 샤오마이', 매콤 새콤한 맛의 '산라 소룡포' 2종을 준비했다. 메인 요리로는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의 '크리스피 소프트 쉘 크랩', '표고버섯과 미시마 소고기', 진한 풍미의 '바닷가재 초면', '해산물을 곁들인 생선 스프와 크리스피 라이스'가 제공된다.

달콤한 마무리를 위한 디저트로는 '장미향의 화이트 초콜릿 파나코타와 리치 소르베', '코코넛 찹쌀 망고 롤' 2종이 마련됐다.

갈라디너 코스는 12만원 추가 시, 모트 32의 시그니처 메뉴인 '베이징덕'을 추가할 수 있으며 10만원 추가 시, 각 메뉴와 어울리는 샴페인,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등 주류 3종과 페어링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