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벤처기업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상태바
관광벤처기업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7.1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공사,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관광공사 서울센터 1층 야외마당에서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관광벤처기업의 이색적인 상품과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관광공사 서울센터 1층 야외마당에서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관광벤처기업의 이색적인 상품과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아직 여름휴가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정상가 대비 5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다양한 여름시즌 테마상품을 판매하는 ‘벤처기업 여름 여행상품 특가전’이 마련되었다.

아울러 더위를 잊게 할 ‘미니보트 경주’나 ‘수중드론 이미지찾기’ 등 흥미로운 게임과 페스티벌에 참가한 관광벤처기업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체험프로그램 참가, 관광벤처기업 상품 구매, 특가 여행상품 예약 등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기념품도 지급한다.

한편,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산업 성장 및 외연 확대를 위해 2011년부터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매년 선발하여 육성하고 있다.

함경준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실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이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고 소비하면서 국내여행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관광벤처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리핀관광부, ‘레촌&산미구엘 나이트’ 개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열어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는 오는 2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레촌&산미구엘 나이트’를 개최한다. 사진/ 필리핀관광부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는 오는 2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레촌&산미구엘 나이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촌&산미구엘 나이트’는 필리핀의 관광지 팔라완과 세부를 소개하기 위해 필리핀관광부가 기획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필리핀 전통 축제 음식인 새끼돼지 통구이 ‘레촌’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필리핀의 대표 맥주 ‘산미구엘’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디제잉 댄스 파티, 산미구엘 맥주 빨리 마시기 게임, 싱어송라이터 정든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필리핀관광부는 이번 행사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12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지정된 해시태그 등과 함께 이벤트 배너를 포스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레촌&산미구엘 나이트 초대권(25명) △필리핀 망고 5kg(5명) △커피 기프티콘(20명)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 결과는 7월 23일 발표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은 “더욱 많은 분들이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지 및 문화에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레촌&산미구엘 나이트에 오셔서 필리핀의 대표 음식과 맥주를 즐기시고 더불어 필리핀 여행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