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겨냥 미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겨냥 미식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2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뉴, 여름 보양식 등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제주 토속 음식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한 패밀리 세트 ‘모다들엉’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고객의 입맛을 되찾게 해 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돌미롱 패밀리 세트 '모다들엉' 코스메뉴 선봬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제주 토속 음식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한 패밀리 세트 ‘모다들엉’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 방언으로 ‘모두 다함께‘라는 뜻을 가진 ‘모다들엉’ 메뉴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가족이 즐기기에 적격이다. 또한, 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해 돌미롱의 이창현 셰프가 새롭게 해석한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모다들엉 패밀리 세트 메뉴는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피타이저와 함께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라 더 쫄깃한 맛을 내는 흑돼지에 제주의 대표 생선 갈치조림 그리고 제주도의 향을 품은 성게 미역국까지 맛볼 수 있는 ‘모다들엉 제주 흑돼지 한상차림’ 과 두툼한 소갈비에 특제 양념으로 달큰하게 조려낸 대왕갈비찜과 푹 익은 묵은지에 베지근한 고등어를 매콤하게 조려낸 묵은지 고등어 조림까지 맛볼 수 있는 ‘모다들엉 소갈비 한상차림’ 까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인기 메뉴로 구성하였다.

특히, 식사 후 제공되는 제주 특선 차는 청보리순차, 꾸지뽕잎차, 겨우살이차, 진피차, 길경(도라지)차, 국화차 등 카페인이 없는 전통차를 제공하며 모다들엉 메뉴는 코스로 제공되어 제주 한식을 더욱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청량한 여름 칵테일을 샘플러 코스로 다양하게

콘래드 서울의 최상층에 위치한 37 바는 무더위로 지친 여름밤 각기 다른 매력의 미니 칵테일을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등 3 코스로 즐길 수 있는 ’37 썸머 미니 시리즈’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최상층에 위치한 37 바(37 Bar)는 무더위로 지친 여름밤 각기 다른 매력의 미니 칵테일을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등 3 코스로 즐길 수 있는 ’37 썸머 미니 시리즈(37 Summer Mini Series)’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37 바의 바텐더가 선보이는 ‘37 썸머 미니 시리즈’는 각 코스별로 두 가지 미니 칵테일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칵테일을 선택해 나만의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6가지 종류의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여름 칵테일은 콘래드 서울의 상징인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을 포함해 제철 과일을 활용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가득 담았다.

한 달간 잔으로 판매되는 모든 종류의 와인과 샴페인 25% 할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리빙룸과 리빙룸바의 잔으로 판매되는 모든 종류의 와인과 샴페인을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와인 스펙테이터 2018 레스토랑 어워드 (Wine Spectator’s 2018 Restaurant Award)’에서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Award Of Excellence)’을 수상한 것을 축하하고, 7월 5일 열린 2018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박민욱 소믈리에가 2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리빙룸과 리빙룸바의 잔으로 판매되는 모든 종류의 와인과 샴페인을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한 달간 진행한다.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가 인정하는 높은 수준의 와인 셀렉션을 갖추고 특급 호텔 레스토랑의 전문적인 와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파크 하얏트 부산 31층에 위치한 리빙룸과 리빙룸바에서 진행되고, 기타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주중 40% 파격 할인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개관 40주년을 기념하며 대표 레스토랑인 테라스 뷔페에서 40% 할인 이벤트를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개관 40주년을 기념하며 대표 레스토랑인 테라스 뷔페에서 40% 할인 이벤트를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주중(월-금) 점심에 테라스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푸짐한 뷔페 식사와 여가를 즐길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7월 20일부터 29일사이에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비용 추가 없이 일반 뷔페 메뉴 뿐만 아니라 ‘베트남 미각기행’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 미각 기행’ 프로모션은 아열대 기후의 더위 속에서 입맛과 건강을 두루 챙겨온 정통 베트남 퀴진을 파크 하얏트 사이공의 셰프를 통해 선보일 것이다.

서울신라호텔, 삼복 대비 보양식 선봬

서울신라호텔의 각 식음 업장에서는 여름철 대표 생선인 민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각 식음 업장에서는 여름철 대표 생선인 민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정통 일식의 맛을 지향하는 ‘아리아께’에서는 여름을 맞아 민어 지리와 민어회를 선보인다.

민어 지리는 다시마로 국물을 깔끔하게 내어 본래 식자재의 맛을 살려야 하기 때문에 민어의 선도가 가장 중요한 요리이다. 야채는 무, 배추, 대파, 느타리버섯, 만가닥버섯, 쑥갓, 유자, 두부와 곁들여 맛에 시원함을 더하며, 지리 특제 간장소스인 “지리 스(酢:새콤한 초간장 소스)”에 생선살과 야채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민어 생선회는 우유빛깔과 찰진 식감이 특징이다. 6시간의 숙성을 거쳐 부위별로 제공이 되는데, 특히 민어 뱃살은 껍질 채의 생선에 끓는 물을 살짝 붓는 ‘유시모후리’로 제공되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