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서 보내는 여름휴가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서 보내는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2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기업 미팅 위한 특전도 제공
포시즌스 오아후는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 유치에 나섰다.

포시즌스 오아후,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 오픈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는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 Camp Kohola’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V.I.B.(Very Important Baby)를 겨냥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캠프 코홀라는 만 5 ~ 12세 영유아 고객 전용 키즈 클럽으로, 미디어 라운지, 게임 룸, 크리에이티비티 존 등을 갖춘 놀이 공간이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이 곳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모든 어린이 고객이 리조트를 마치 놀이터처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사시사철 제공한다. 오는 8월 29일까지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

먼저 패밀리 무비 나이트가 오후 6시 30분에서 밤 9시 30분까지 미디어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편안한 소파와 침구가 갖춰진 작은 영화관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팝콘과 핫도그, 햄버거, 캔디바, 주스 등 다양한 간식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특정 날짜에만 제공되어 사전 예약 필수이며, 리조트 직원 감독 하의 영화 관람 및 저녁식사 포함가는 어린이 1인당 $60이다.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이브닝 파티도 개최한다. 카니발 나이트, 슬라임(액체 괴물 장난감)과 사이언스, 섬머 루아우(하와이식 만찬) 등 다양한 테마의 장난감과 놀이기구, 음식으로 채워지는 키즈 클럽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며 뷔페 디너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1인당 $80.

1박 프로그램으로는 럭셔리 글램핑을 선보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까지 제공되는 럭셔리 글램핑은 스파 센터 옥상의 야외 공간에 마련된다. 별 관측과 스토리텔링, 영화 감상, 게임, 저녁 및 아침식사 등 포시즌스 직원 감독 하에 다양한 야외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며, 글램핑 시설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텐트와 포시즌스 시그니처 침구 등 최신 시설을 갖춘다.

글램핑 이용 요금은 1인당 $120. 숙박을 제외한 글램핑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1인당 $100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만 5~12세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만 5세 이하 어린이는 부모님 동반 하에 프로그램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포시즌스 오아후는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이며, 2개의 객실을 3박 이상 이용 시 두 번째 객실을 50% 할인해준다.

기업 미팅 위한 새로운 특전 프로그램

트럼프 호텔 그룹은 기업 미팅을 위한 최신 플래너스 프리빌리지스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사진/ 트럼프 호텔 그룹

트럼프 호텔 그룹은 기업 미팅을 위한 최신 플래너스 프리빌리지스(Planners Privileges)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기업 미팅을 위해 50박 이상 투숙할 시, 4 가지의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플래너스 프리빌리지스의 4가지 옵선에는 200달러 상당의 트럼프 호텔 이 기프트 카드, 150달러 상당의 와인 기프트 카드, 150달러 상당의 세인트 주드 어린이 병원에 기부, 100달러 상당의 아멕스 기프트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트럼프 호텔 그룹의 부사장인 앤디 콜린(Andy Conklin)은 플래너스 프리빌리지스 프로그램에 대해 “파트너사들에 특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트럼프 호텔을 예약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말을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른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과 달리 플래너의 선호 타입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차별화시켰다. 또한 자선 기부금, 출장, 선물 또는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유롭게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플래너스 프리빌리지스 프로그램은 뉴욕, 시카고, 라스베가스, 와이키키, 마이애미, 워싱턴D.C, 밴쿠버, 턴베리, 둔벡에 위치한 트럼프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문 팔레스 칸쿤, 자연 보호에도 앞장서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지속 가능한 관광의 실천으로 환경훼손을 최소화하고 관광자원과 여행지를 보전하는 등 바람직한 경영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지속 가능한 관광의 실천으로 환경훼손을 최소화하고 관광자원과 여행지를 보전하는 등 바람직한 경영으로 주목을 끌고있다.

멕시코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에 들어서면 리조트의 또 다른 공간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다. 이 길은 자연 그대로 정글로 둘러싸여 있으며 국가가 지정한 자연 보호 구역이다.

이 보호 구역은 리조트 내에 위치해있으며 127 헥타르에 달하는 이 곳은 아름다운 열대 나무와 습지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생물들의 서식처이다. 그 중에는 악어, 송골매, 사슴, 다람쥐와 같은 포유 동물 또한 가득하며 푸마의 서식 또한 확인되었다.

문 팔레스 칸쿤을 방문 한다면 킨타나로오 주의 열대 식물과 동물들과 함께 숨 쉴 수있는 신비한 자연을 경험을 할 수 있다.

팔레스 그룹은 지속적인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7종의 야생 동물을 보호 중이다. 그들은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이 보호구역에서 야생 악어의 번식이 이루어지는 것을 확인했으며 133종의 조류와 14종의 포유류의 보호를 추가 등록했다.

바다 거북은 멸종 위기에 직면한 대표적인 종들 중 하나이다. 이에 문 팔레스 칸쿤, 르 블랑 스파리조트, 비치 팔레스 그리고 썬 팔레스는 칸쿤의 해변을 따라 바다 거북 보호구역을 마련하고 이 지역에서는 연약한 어린 거북이들이 안전하게 바다로 방사될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보장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