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여름’ 세일부터 공짜여행까지
상태바
‘설레는 여름’ 세일부터 공짜여행까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0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세일 프로모션, 인기호텔 최대 50% 할인 등
허츠 렌터카는 2018년 여름을 맞아 미국/캐나다에서 렌터카 이용 시 30달러 추가 할인과 유럽/호주-뉴질랜드/아시아에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허츠 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여행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허츠 해외렌터카, 2018 여름 세일 프로모션 실시

10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허츠 렌터카는 2018년 여름을 맞아 미국/캐나다에서 렌터카 이용 시 30달러 추가 할인과 유럽/호주-뉴질랜드/아시아에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여름 세일 프로모션은 해당되는 전 지역 공통으로 예약은 8월 31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미국/캐나다 30달러 추가 할인은 스탠다드 등급 이상의 차량을 5일 이상 렌트할 경우 제공되며,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유럽에서 미드 사이즈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호주-뉴질랜드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5일 이상, 아시아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차량을 렌트할 경우 적용된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지역에서는 해당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번호를 입력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허츠 코리아는 2018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해외 개별여행 수요에 맞추어 보다 경제적인 요금으로 렌트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 대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Gold회원에 가입하여 카운터 방문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해 신속한 차량 픽업서비스 및 선호하는 차량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허츠는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서비스인 허츠 쇼퍼(Hertz Chauffeur) 예약 사이트를 오픈하여, 개인 운전기사의 편안함과 신속하고 편리함을 원하는 기업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여행사를 비롯한 여행객들은 공항 송영(2시간) 및 반일(4시간) 또는 전일(8시간)의 허츠 쇼퍼 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된다.

해외 인기호텔 최대 50% 할인

모두투어는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해외 호텔 노마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해외 호텔 노마진 세일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동경, 홍콩, 다낭, 파리, 런던 등 전 세계 인기 여행지의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항공권 구매자가 호텔 예약 시 추가 7%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7월 한달 동안 항공권 구매 시 카드사 별 최대 21% 할인과 호텔, 항공권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공항 도착 후 안전하게 숙소까지 이동시켜 주는 공항픽업 서비스는 전 지역 10% 기본 할인에 유럽의 인기 여행지인 런던,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라하의 5대 도시에 한해 추가 20% 할인이 제공된다.

연중 최대 휴가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모두투어의 호텔 노마진 세일이 알뜰하고 실속 있는 휴가 계획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100명에게 '홍콩 공짜여행' 쏜다

클룩은 총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한다. 사진/ 클룩

클룩은 총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세공과금 부담도 없다. 참가자 부담은 '0원'인 진짜 공짜 여행 이벤트다.

그렇지만 오히려 호화롭다. 참가자들에겐 홍콩 국적의 대형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의 왕복 항공권이 지원되며, 숙박은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4성급 호텔에서 묵게 된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오는 7월 11일(수)부터 7월 17일(화)까지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다음 달 8월 4일 출국해 2박 3일의 일정으로 홍콩을 여행한다.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클룩 앱을 내려 받은 뒤, '홍콩'을 선택해 체험하고 싶은 모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해당 화면을 캡처한다. 이후 클룩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 댓글로 홍콩에 가야 하는 사연과 함께 스크린샷을 올리면 된다. 아울러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들 또한 전부 소환해 태그하면 더 유리하다.

다양한 SNS 채널에서 이번 이벤트를 자세히 소개하고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채널 홍보 시 #클룩 #여행갈땐클룩 #여행을클룩하다 등 핵심 단어들을 입력하면 된다.

최고의 사연으로 선정된 한 팀에게는 전문 제작진이 동행해 여행기를 영상으로 제작해주며, 해당 영상은 클룩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다. 여기에 홍콩 내 유명 맛집 및 관광 명소를 즉시 예약해 사용할 수 있는 클룩 포인트(50만 원 상당)도 추가로 지급된다. 총 50명이 선정되며, 당첨자들은 한 명을 동반해 같이 홍콩을 즐기게 된다. 당첨자는 7월 19일에 발표하며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이다.

만약 당첨되지 않아도 슬퍼할 필요는 없다. 우선 응모만 하면 이득이다. 이벤트 공유를 인증한 참가자들에게 5천 원 상당의 클룩 쿠폰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겐 추가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번 캠페인은 클룩이 지난해 한국 진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최대규모 '공짜 여행' 이벤트다.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클룩이 한국에 진출한 지 1년 반 만에 큰 성장을 거뒀다. 성원해주신 한국분들에게 더 많은 자유여행의 기쁨을 선물하고 편리한 여행을 체험시켜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클룩 앱을 통해 더 쉽게 여행을 계획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