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맞이 이색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맞이 이색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요트 투어, 다양한 테마의 뷔페 등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럭셔리 요트 투어를 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 패키지’를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초특급 럭셔리 요트 위에서 보내는 색다른 하루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럭셔리 요트 투어를 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 패키지’를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이엠 그랑블루 요트’에서 제주의 숨은 비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선셋 요트 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제이엠 그랑블루 요트 투어 이용권 2매(1회), △감귤 과즐(1개)로 구성됐다. 제이엠 그랑블루 요트는 국내 최대 카타마란(Catamaran) 알루미늄 세일 요트로 자동차의 페라리 급으로 불리우는 초특급 럭셔리 요트다.

투어는 대포항을 출발해 월평동굴 주상절리 관람, 요트 세일링 체험, 야생 돌고래 관람, 선상 낚시와 다이닝 등을 체험한 후 다시 대포항으로 입항하는 60분짜리 코스다. 선상에는 낚싯대가 준비돼 있어 별도의 준비물이 필요 없으며 어장이 풍부해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와 야생 돌고래를 만날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낭만 이색 하루를 보내기 좋다.

가격은 주중(일~목) 20만7,000원(세금 포함), 주말(금~토) 22만7,900원(세금 포함)부터다. 2박 이상 예약 시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1층의 카페 더 모닝 음료 이용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위한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 아이와 안전한 휴식과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 아이와 안전한 휴식과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스토케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과 함께 서머 V.I.B 패키지(Summer Very Important Baby Pakage)를 출시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을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아름다운 남산의 사계절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마치 해외 휴양 리조트에 온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 인기가 높다. 또한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유아전용풀이 완비되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돼 있어 가족만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 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 패키지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의 유모차, 유아용 침대 및 의자, 욕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신제품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비롯해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 트립트랩이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되어, 가족들이 호캉스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는 존슨앤드존슨이 6월에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정품을 함께 제공한다.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아 최상의 자연 유래 성분만을 엄선해 만든 쁘띠플래닛의 신생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 236ml, 밸런싱 바디 워시 앤 샴푸 236ml)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인공색소는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연약한 아기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참치마! 빅아이 튜나 써머 피에스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수라채 다이닝은 매 시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테마의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수라채 다이닝은 매 시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테마의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새롭게 준비한 써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6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인 눈다랑어를 엄선하여 다양한 요리로 선보인다. 눈다랑어는 참치의 일종으로 오메가3가 풍부하여 함암 효과가 있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특선 요리로는 눈다랑어와 제철 재료를 잘게 손질해 토마토에 넣어 구워 낸 ‘토마토 파르시’, 눈다랑어의 신선한 생선살 겉면을 살짝 익혀 야채와 곁들여 먹는 ‘빅아이 튜나 타다끼 샐러드’가 있다. 이 외에도 써머 프로모션만의 대표 메뉴들을 정성 들여 준비했다.

가장 큰 볼거리로는 매주 토요일 저녁, 수라채 다이닝에서 쉐프가 직접 눈다랑어 카빙을 선보인다. 눈다랑어를 부위별로 해체하여 바로 서비스하며 아이들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써머 프로모션과 함께 수라채 다이닝은 풀 뷔페로 더욱 트렌디하게 새 단장하였다. 가장 큰변화로 새로운 뷔페 섹션이 추가 되었다. 디저트 섹션이 분리되어 기존 디저트 섹션에는 수라채 다이닝만의 특색있는 메인 메뉴로 가득 채워진다. 재철 재료로 선보이는 훈제오리 수삼 샐러드, 양고기 커리와 또띠아, 풍기 파스타, 소고기 스테이크, 육회 비빔밥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여름철 새콤달콤한 생과일을 이용한 디저트가 다채롭게 준비되며 깊은 풍미의 커피와 함께 식사의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책임진다.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평일 저녁과 주말,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