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이벤트
상태바
특급호텔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0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
트럼프 호텔 그룹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여름, 저렴한 가격에 특급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잇따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트럼프 호텔,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실시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호텔 그룹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Summer Brea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세계에 위치한 트럼프 호텔에서 일요일을 포함 해 3박 이상 투숙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지금부터 9월 3일까지 여름기간에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 전세계 트럼프 그룹의 호텔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다.

트럼프 호텔 그룹은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 하여, 고객 개별 취향에 맞춘 아타셰 서비스,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하와이 와이키키, 밴쿠버, 뉴욕, 시카고,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호텔엔조이는 8일부터 20일까지 여름성수기 국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는 8일부터 20일까지 여름성수기 국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엔조이가 엄선한 국내지역(전라/충청, 제주, 부산/경상, 강원)의 최대 40개 숙소 얼리버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해당 상품 예약 시 호텔엔조이 5%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0일까지 호텔엔조이에서 국내여행 얼리버드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이벤트 적용 투숙일은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이다.

본 이벤트의 5% 할인쿠폰은 호텔엔조이 회원 당 1회에 한해 지급되며, 할인쿠폰은 결제 시 선택해야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사용 후 예약 취소 시 반환이 불가하다.

금번 이벤트 참여숙소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메종글래드 제주,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라마다 군산호텔 등이며 숙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호텔엔조이 웹사이트 및 APP 메인 배너의 ‘6~8월 국내 얼리버드 특가 GIVENCit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호텔엔조이는 이달 말까지 ‘가정의 달 Family package’ 기획전을 실시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국내 지역별로 가족이 함께 가면 좋을 숙소 객실상품을 엄선해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호텔엔조이 웹사이트 및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하와이 커플여행' 특전 진행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는 창립 10주년 기념을 맞이한 진에어와 함께 하와이 커플여행객들을 위한 ‘하와이 커플 여행’ 특전을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Outrigger Hotels & Resorts)는 창립 10주년 기념을 맞이한 진에어와 함께 하와이 커플여행객들을 위한 ‘하와이 커플 여행’ 특전을 진행한다.

하와이 커플여행 특전은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진에어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홈에서 하와이 2인동반 항공권을 구매한 후 댓글로 ‘하와이 커플 여행’ 사연을 남기면 ‘커플 특전’에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8일이며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2박 숙박권 (클럽 파샬 오션뷰/ 보이저 47 클럽라운지 특전 포함)을 3명 알라모아나 센터 혹은 헤링본 와이키키에서 이용가능한 $100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각 2명씩 그리고 하와이 여행도서 ‘오! 마이 하와이’ 150명을 추첨한다.

와이키키 쇼핑 중심인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에 인접하여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는 투숙객들이 조금 더 다양한 혜택으로 하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카드키만 있으면 다이아몬드헤드와 다운타운 사이의 와이키키 커넥션 트롤리를 무제한으로 승차할 수 있게 투숙객 혜택을 제공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