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정의 달 고객 유치 위한 비장의 카드는?
상태바
특급호텔, 가정의 달 고객 유치 위한 비장의 카드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쉽 리뉴얼, 팝업 키즈 라운지 운영 등 다양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사진은 멤버쉽이 새롭게 바뀐 메이필드호텔 ‘캐슬클럽’. 사진/ 메이필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메이필드호텔 ‘캐슬클럽(CASTLE CLUB)’ 멤버쉽 리뉴얼 출시

메이필드호텔 ‘캐슬클럽’ 멤버쉽이 새롭게 바뀐 모습으로 출시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우선 메이필드호텔 ‘캐슬클럽(Castle Club)’ 멤버쉽이 새롭게 바뀐 모습으로 출시된다.

기존 멤버쉽이 고객의 호텔 상품 이용 유형에 따라 세 가지 옵션 Gold(객실형)/Red(레스토랑형)/Green(혼합형)으로 구성되었다면, 리뉴얼된 멤버쉽은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멤버쉽으로 ‘캐슬클럽 (Castle Club)’ 과 ‘캐슬클럽 헤리티지 (Castle Club Heritage)’ 두 가지로 선보인다.

‘캐슬클럽 (Castle Club)’은 일과 삶의 조화로움, 이른바 ‘워-라벨 (Work & Life Balace)’을

꿈꾸는 고객에게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기존 멤버쉽처럼 객실, 레스토랑 등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가격은 43만 원으로 기존의 멤버쉽과 동일하지만 혜택은 더욱 풍성해졌다. 1인 뷔페 식사권과 5만원 식음권을 갱신 특전으로 제공하고 기존 보다 제공 쿠폰의 개수가 늘어나 고객이 더 자주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캐슬클럽 헤리티지 (Castle Club Heritage)’는 남다른 가치와 유니크한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멤버쉽으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헤리티지의 가장 큰 장점은 단 하나의 카드로 호텔 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2인 사우나 이용권, 발렛파킹 무료 이용권, 골프연습장 무료 이용권 및 Early Check In 이용권까지 포함되어 있어 고객은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누린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79만원이다.

즐길거리·볼거리·먹을거리 풍부한 역사체험 문화축제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오는 5월 19일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오는 5월 19일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인근에 위치해있는 한양도성 남산지구 다산성곽길이라 불리는 지역에서 열리는 전통과 예술, 놀이, 먹거리가 어우러진 문화축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산성곽길은 전체 한양도성(18.6km) 가운데 600여년 역사의 변화상이 잘 보존된 곳으로 주요 축성 시대별 건축기법의 차이를 관찰할 수 있고, 성곽 축성을 담당한 지역과 담당자명 등을 표기한 ‘각자상석’이 많이 발견돼 역사적 의미가 깊다.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지난해 5월과 10월 각각 2000명, 6000명이 넘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된 데 이어 올해도 봄을 맞아 오는 5월 19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장충체육관 옆 다산성곽길 초입(동호로 223)부터 약 600m가량 이어진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송소희&두번째달 밴드와 함께하는 ‘성곽길 국악 어울림’,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유현준 교수를 초빙해 '한양도성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확행 겨냥한 프로모션 마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트렌드를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트렌드를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의 ‘더 라운지 앤 바(The Lounge & Bar)’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커피 1+1(Coffee buy one get one free)' 와 '해피 아워 (Happy hour)', 그리고 '루이 로드레 샴페인 스페셜(Louis roederer champagne special)' 이다.

‘시그니처 커피 1+1’은 커피를 한 잔 주문 시 무료로 한 잔을 더 주는 프로모션으로, 테이크 아웃에 한하여 제공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만을 위해 특별히 로스팅 된 커피 빈을 사용한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카푸치노 총 세 가지 종류의 커피를 대상으로 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커피 빈은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 산도를 끝 맛이 깔끔하게 느껴질 정도로 줄여 구수하고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지는 맛을 선사한다.

또한,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 사이에는 합리적인 금액에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비피터 진토닉 ▲테루아 앤 비뇨블 메를로 시라 ▲아일랜드 이스터 샤르도네 ▲뒥드바 블랑 드 블랑 브륏 ▲쎄시 시드로 ▲클라우드 등 총 6가지 음료를 1+1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 스낵으로 ▲피시 앱 칩스 ▲치킨 윙 ▲메가 크런치 등을 주문할 수 있다.

가정의 달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은 이용 기간별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Oakwood Family mont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과 오크우드 호텔이 함께한다. 5월 한 달간, 베드케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 2매, 객실 타입별 조식(2인 ~4인)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크우드 객실과 조식을 이용하고, 블록버스터 영화까지 즐길 수 있으니 5월 연휴 때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볼만하다.

이와 함께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객실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C-페스티벌’ C#(이색전시 프로그램) 입장권을 증정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은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 일대에서 펼쳐진다.

키즈브랜드와 협업 통해 팝업 키즈 라운지 운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에게 가장 인기있는 세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 키즈 라운지를 호텔 내 연회장 산수에서 무료 개장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에게 가장 인기있는 세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 키즈 라운지를 호텔 내 연회장 산수에서 무료 개장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특별한 날을 맞이해 호텔을 찾은 가족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본 공간을 기획했다. 팝업 키즈 라운지에는 유아용 친환경 뷰티 브랜드인 슈슈 페인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련된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캐리키즈카페, 초등 인문학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융합 체험 프로그램인 모나르떼가 들어선다. 각각의 브랜드 공간에서는 브랜드에서 마련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거나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호텔 이용객 모두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이 공간은 이틀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숙박 시 푸조 또는 시트로엥 렌터카 무료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숙박 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워드X시트로엥X푸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숙박 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워드X시트로엥X푸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와 한불모터스㈜ 제주렌터카 사업본부가 공동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또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 예약 시 1박 당 푸조 혹은 시트로엥 렌터카가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1월 제주신화월드와 한불모터스가 함께 처음으로 진행한 시트로엥 렌터카 무료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4개월 만에 브랜드와 차종을 확대해 다시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푸조와 시트로엥의 인기 모델 각 2종, 총 4종을 선보인다.

온수풀로 새단장한 오아시스 개장 및 8주년 기념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월 1일 개관 8주년을 맞이해 호텔 내 대표 휴양 공간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를 리뉴얼 오픈하는 한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8일간의 기적’ 특별 이벤트 및 객실 식음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월 1일 개관 8주년을 맞이해 호텔 내 대표 휴양 공간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를 리뉴얼 오픈하는 한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8일간의 기적’ 특별 이벤트 및 객실 식음 할인을 진행한다.

2010년 6월 1일 3년간 리모델링을 거쳐 그랜드 오픈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해 6성급 호텔로서 명성을 꾸준히 이어왔다.

특히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남산에 둘러쌓인 천혜의 조경 환경과 전체 공간을 돌, 나무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마치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올해는 개관 8주년을 맞이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공간 인테리어를 코발트 블루 컬러로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운영 기간 내내 최고 32°C까지 온도가 올라가는 따뜻한 온수풀을 상시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해 개장한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올해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이 함께 마련돼 바베큐 및 다양한 단품 요리와 음료를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반얀트리 멤버십 회원 및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하지 않더라도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 풀사이드 BBQ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오후 4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분수광장 바비큐 비어 파티 개최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도심 속 자연을 즐기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신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다양한 바비큐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바비큐 비어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도심 속 자연을 즐기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신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다양한 바비큐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바비큐 비어 파티를 진행한다.

더케이호텔서울 바비큐 비어 파티에서는 LA갈비구이, 숯불닭갈비구이, 꼼장어구이, 소시지구이 등 특급호텔 주방장이 직접 구워 주는 라이브 그릴 요리와 후라이드 치킨, 토마토 샐러드, 훈제연어, 파스타, 볶음밥, 통베이컨구이, 중화야채구이, 요거트 아이스크림, 페스트리 3종, 스낵류 4종, 과일 디저트 등 총 30여종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유일의 호텔 루프탑 글램핑장 오픈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옥상을 개조해 도심 속 최초 루프탑 글램핑장 ‘마이 보스 이즈 왓칭을 오픈했다. 사진/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옥상을 개조해 도심 속 최초 루프탑 글램핑장 ‘마이 보스 이즈 왓칭(My Boss Is Watching)을 오픈했다.

마보왓은 지난 1년여 간 루프탑 라운지바로 운영됐고, jtbc 주말 드라마 ‘미스티’에서 김남주가 연기한 고혜란 앵커의 아지트로 주목받기도 했다. 하지만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관광과 비즈니스 고객이 고루 찾는 특수구역임을 감안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루프탑을 개조하게 되었다.

마보왓 글램핑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최소 4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맥주세트, 와인세트, 위스키세트 중 택1, 20만 원~)가 함께 준비되며, 최고급 글램핑 텐트와 각종 글램핑 소품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호텔 쉐프진이 직접 준비한 계절 메인 메뉴와 샐러드, 꼬치류 등도 함께 제공된다.

200여 종의 와인 최대 80% 할인

부산롯데호텔은 5월 가정의 달에 감사와 사랑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호텔 1층에서 5월 10일까지 플라워 마켓을, 11일까지 와인 바자를 연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5월 가정의 달에 감사와 사랑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호텔 1층에서 5월 10일까지 플라워 마켓을, 11일까지 와인 바자를 연다.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플라워 마켓에서는 카네이션 용돈박스 3종, 카네이션 바구니, 카네이션 화분과 함께 공기정화식물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카네이션 용돈박스는 지폐를 넣을 수 있는 봉투가 카네이션과 함께 예쁘게 장식돼 작년에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상품이다. 가격은 3만5천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포함)부터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와인 바자에서는 최대 200여 종의 고급 와인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최고급 와인으로 손꼽히는 그랑 크뤼 와인 또한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