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족 고객 공략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족 고객 공략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전거 피크닉 여행 상품, 여름 패키지 판매 등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만개한 유채꽃을 즐기며 자전거 여행과 피크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유채꽃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경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노란빛의 유채꽃을 따라 즐기는 자전거 피크닉 여행 상품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만개한 유채꽃을 즐기며 자전거 여행과 피크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유채꽃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역사와 문화를 알아가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경주 반월성과 첨성대 주변에 만개한 유채꽃을 따라 자전거를 타며 경주를 둘러볼 수 있는 자전거 여행 상품 패키지다. 피크닉 여행 콘셉트에 맞춰 리조트에서 직접 준비한 피크닉 박스까지 포함돼 따뜻한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는 △패밀리(16평형, 21평형) 또는 스위트(31평형) 객실 1박, △1인용 자전거 대여권 2매, △피크닉 박스 1개로 구성됐다. 1인용 자전거는 3시간 동안 이용가능하며 리조트 인근의 동부사적지, 보문관광단지 등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를 비롯해 안압지, 불국사, 첨성대, 한옥마을 등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는 피크닉 박스는 베이컨 샌드위치 2개,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콜라 2개, 생수 1병으로 구성됐다.

화창한 봄날 떠나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짧아져 더 아쉬운 봄이 가기 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은 짧아져 더 아쉬운 봄이 가기 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푸른 하늘과 꽃 향기 가득한 제주에서 아름다운 봄의 제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호텔의 정원과 수영장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꽃길 드라이빙과 함께 떠날 수 있도록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수프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는 호텔 근처의 여의도 공원이나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슈페리어 더블룸 또는 점보 트윈룸에서의 1박, 포카치아 샌드위치, 컵 와인, 수제 쿠키, 계절 과일 등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엄선한 재료들로 구성한 피크닉 세트 제공된다.

여름 패키지 판매 시작

‘파라다이스시티’는 일찍 찾아온 여름 시원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얼리 서머 상품 ‘올 레디 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일찍 찾아온 여름 시원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얼리 서머 상품 ‘올 레디 포 서머(All ready for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레디 포 서머(All ready for Summer)’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스탠다드 초이스(Standard Choice)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이다. 최저 25만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는 객실키에 10만 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추가로 지급되어 각종 레스토랑 및 바(bar),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럭셔리 초이스(Luxury Choice)는 조식, 티타임, 선셋딜라이트(석식)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사우나 2인 혜택으로 여유로움을 더했다.

이 외에도 패밀리 전용 상품인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도 선보인다. 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으로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과 패밀리 라운지(Family Lounge), 미니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수영장 이용 시 웰컴드링크 4잔도 제공해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 제격이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러브 패밀리 패키지’ 출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고,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러브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고,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러브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10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웰컴 하우스 와인 1병, 뷔페 라구뜨 조식 이용권, 리더스 마스크팩, 카페 마실 아메리카노, 스파 50% 할인 등 놀거리와 먹거리 요소를 다양하게 담았다. 영화관람권은 건대 스타시티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를 방문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러브 패밀리 패키지는 2종으로 구성됐다. 2인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스위트룸은 주중 28만 9000원, 주말 35만 9000원이며, 3인 기준인 슈페리어 스위트룸은 주중 32만 9000원, 주말 39만 9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휴식

더 플라자에서는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오는 5월 2일부터 10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서는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오는 5월 2일부터 10월 1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2018년의 경우 호텔 셰프가 조리한 다양한 음식과 도심 속 숨겨진 야외 공원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더 플라자 2018 가든페스트는 ‘보타닉 가든 비스트로(Botanic Garden Bistro)’를 부제로, 자연친화적 정원으로 꾸며진 도심 속 숨겨진 공원에서 호텔 셰프가 조리한 메뉴와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 양식 메뉴에 아시안 메뉴를 추가로 강화해 관광지 온 듯한 기분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