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단 한 번’ 허니문 어디로 갈까? “신혼여행박람회가 안내해준다”
상태바
‘일생에 단 한 번’ 허니문 어디로 갈까? “신혼여행박람회가 안내해준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4.1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고 특색 있는 허니문 원한다면 청담동 방문하자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가장 혜택이 풍성한 여행사는 어디일까.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가장 혜택이 풍성한 여행사는 어디일까. 봄 결혼시즌을 맞아 많은 신혼쌍들이 궁금해 하는 문제들이 한둘이 아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신혼여행박람회! 보다 저렴하게, 보다 특색 있는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오는 4월 21일(토), 22일(일) 양일간 진행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해보자.

그래, 명불허전 하와이!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은 그랜드 와일레아.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 어느 해보다 행복한 신혼여행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허니문여행사가 자체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역시 하와이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와이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고려하게 되는 신혼여행지로 천혜의 기후, 깨끗한 수질, 아름다운 남태평양, 육감적인 훌라춤, 원주민의 반가운 환영인사가 방문자를 행복하게 해주는 곳이다.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 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외 기타 호텔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어디도 몰디브보다 아름답기 힘들지

몰디브 ‘소네바자니’에서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140달러 상당의 석식 크레딧을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는 청록색의 라군과 한들한들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 곱고 하얀 모래가 특징으로 로빈슨 크루소의 삶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절대 여행지로 통한다.

수준 높은 서비스로 명성이 자자한 몰디브 ‘소네바자니’에서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140달러 상당의 석식 크레딧을 제공한다.

수중 레스토랑으로 이름 높은 몰디브 ‘퍼 아쿠움 니야마 호텔’에서는 수중 레스토랑 런치스페셜 메뉴를 행사 특별가로 모신다. 여기에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이용권도 함께 증정된다.

몰디브 ‘아마리’ 리조트를 예약할 경우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트립 1회와 프로 작가가 진행하는 30분 무료 스냅사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반얀트리 푸켓 이용 시 80만 원까지 할인

태국 남부 푸켓섬 북서쪽 방타오만 해안에 위치한 반얀트리 푸켓은 여행잡지 콩드나스트가 선정한 ‘독자들이 선호하는 호텔 2위’에 뽑힌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가 태국관광청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이라는 제목으로 영상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하면 뭐니뭐니해도 동남아다. 동남아에서는 발리, 푸껫, 코사무이 등의 지역이 야심찬 특전을 갖고 참가한다. 특히 푸켓 최고의 리조트 ‘반얀트리’가 놀라운 특전으로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

태국 남부 푸켓섬 북서쪽 방타오만 해안에 위치한 반얀트리 푸켓은 여행잡지 콩드나스트가 선정한 ‘독자들이 선호하는 호텔 2위’에 뽑힌 곳으로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장을 방문해 예약하면 최대 8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멀지만 후회 안 하는 멕시코

로스카보스 지역 호텔인 ‘하얏트 지바’ 조기예약 시 풀뷰에서 오션뷰마스터로 룸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네 번째 지역인 멕시코는 일반적인 신혼여행지는 아니다. 하지만 쉽게 갈 수 없는 곳인 만큼 허니문 기회를 이용하면 시간 절감, 비용 절감의 1석2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칸쿤 최고의 호텔 ‘하얏트 지라라’를 조기예약하거나 4박 이상 머무를 시,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칸쿤 내 시크릿 더 바인 호텔에서는 4박 이상 예약 시, 카타마란 요트투어 1+1 혜택을 준비해두고 있다. 로스카보스 ‘시크릿’ 리조트의 경우 단 1박을 예약해도 럭셔리 요트크루즈 1+1 특전을 제공하며, 3박 이상 머무를 시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로스카보스 지역 호텔인 ‘하얏트 지바’ 조기예약 시 풀뷰에서 오션뷰마스터로 룸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오션뷰마스터 예약 시에는 클럽오션뷰마스터로 올려준다.

모리셔스 갈까, 유럽 갈까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리는 장소는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으로 토일 지하철 이용 시 7호선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관광협회 선정,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로 선정된 ‘허니문리조트’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다섯 번째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모리셔스 지역.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110유로 상당의 동부 카타마란 요트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냅촬영과 포트루이스 시내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

마지막은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유럽으로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스페인, 로마, 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몰타’의 경우 풀데이 크루즈, 전용 택시 시티투어, 한국인 스탭이 진행하는 몰타 스냅사진 2시간권 등 3종 세트가 증정된다.

‘로마·몰타’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48시간 로마 패스권, 로바 바티칸 및 시내 집중 투어권(입장권 포함)이 주어지며 앞에서 제시한 몰타 허니문 특전 3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방문 사은품이 푸짐하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방문 사은품 역시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단 일부 자유여행상품은 제외될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평택 (지사장 지원구), 청주 (지사장 이춘화), 대전( 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 등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태국 신혼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출품하면 그 가운데 뛰어난 영상을 채택, 시상을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태국관광청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이라는 제목으로 영상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1등상 500만 원을 포함해, 총 1300만 원 상금이 걸린 이 행사는 태국 신혼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출품하면 그 가운데 뛰어난 영상을 채택, 시상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5월말까지 진행된다.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리는 장소는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으로 지하철 이용 시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