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황사 대비 ‘메디큐브 유재석이 쏜다’ 등 이벤트 풍성
상태바
봄철 황사 대비 ‘메디큐브 유재석이 쏜다’ 등 이벤트 풍성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레드 폼 클렌저’ 샘플 증정
에이피알 코퍼레이션이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해 4월 한 달간 ‘메디큐브 유재석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에이피알 코퍼레이션(APR Corporation)이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해 4월 한 달간 ‘메디큐브 유재석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제품 구입 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레드 폼 클렌저’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폼 클렌저와 함께 ‘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바디바’ 샘플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센텔라카 마스크’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레드 선블록’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디큐브의 풍성한 브랜드 혜택 및 할인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이피알이 진행하는 4월 정기 이벤트는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창업자인 이주광, 김병훈 공동대표가 지난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2017년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