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자연산 전복 시중보다 30% 저렴하게 사려면
상태바
완도 자연산 전복 시중보다 30% 저렴하게 사려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섬' 완도 자연산 전복 직거래 판매
자연산 전복으로 유명한 전남 완도군 소안도에 위치한 '섬섬'이 직거래 방식을 통하여 자연산 전복을 시중보다 30%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사진/ 섬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자연산 전복으로 유명한 전남 완도군 소안도에 위치한 '섬섬'이 직거래 방식을 통하여 자연산 전복을 시중보다 30%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전남 완도군 소안도는 해산물 청정지역으로 자연산 전복을 쇼핑몰에서 클릭 몇 번으로 주문, 도심에서도 품질 좋은 전복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게 됐다.  또한, 평일 주문ㆍ결제 완료 시 익일 배송이 가능해 빠르게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자연산 전복은 성장 속도가 양식 전복에 비해 느리지만 비린 맛이 없고, 식감과 영양이 우수하다. '섬섬'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연산 전복은 양식 종패를 방류하여 성장한 전복이 아닌 실제 자연산 전복을 취급하고 있으며 껍데기를 제거하지 않은 채 원래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자연산 전복의 우수한 맛과 영양은 특히 기력회복이 필요한 환자, 임산부, 수험생에게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중간 판매단계가 없어 시중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우수해서 개인사업자, 법인회사에서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는 등 인기가 높다. 그러나 자연산 전복을 채취하고 있어서 물질을 할 수 없는 시기에는 상품이 없으므로 미리 예약주문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완도군 소안도 자연산 전복 전문판매 업체 '섬섬'의 다양한 제품들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