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의 로맨틱한 하루, 달콤한 순간
상태바
특급호텔에서의 로맨틱한 하루, 달콤한 순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화이트데이 디너 & 델리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만들어줄 ‘화이트 데이 로맨스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날, 좀 더 특별한 날을 위해 특급호텔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그랜드 힐튼 서울, 화이트데이 로맨스 갈라 디너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만들어줄 ‘화이트데이 로맨스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3월 14일 오후 6시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베이컨과 간장 소스를 올린 오이스터 오븐구이, 와인 소스로 조리한 한우 안심 구이, 석류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펍도우로 감싼 버섯 크림 스프, 배 무스와 야생 베리를 곁들인 녹차 케이크 등 달콤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화이트 데이 스페셜 코스요리로 제공된다.

또한 화이트 이 로맨스 갈라 디너를 이용하신 커플 고객님께 테이크 아웃 미니 케이크를 별도로 증정한다.

콘래드 서울, 화이트데이 디너

콘래드 서울은 14일 오후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황홀한 야경이 있는 37 그릴, 높은 천장과 세련된 조명이 자아내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트리오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14일 오후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황홀한 야경이 있는 37 그릴, 높은 천장과 세련된 조명이 자아내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트리오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37 그릴의 View 1 공간은 코너에 위치해 한강과 서울 전경을 180도로 조망하며 동시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둘만의 완벽한 화이트 데이를 위한 최고의 장소이다.

참치 타르타르와 송로버섯 애피타이저, 한우 스테이크 그리고 달콤한 아이보리 초콜릿 무스 케익으로 마무리되는 ‘37 그릴 특별 코스 메뉴’ 또는 상큼한 망고를 곁들인 마리네이드 랍스터, 파마산 퐁듀, 한우 스테이크 그리고 그녀를 위한 오팔리스 초콜릿 무스로 구성된 ‘아트리오 특별 코스 메뉴’가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선사한다.

메이필드, White Bubble

메이필드 호텔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후 7시부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파스타 뷔페를 선보이는 ‘White Bubble’ 와인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후 7시부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파스타 뷔페를 선보이는 ‘White Bubble’ 와인디너를 진행한다.

이태리 지역색을 담은 이색 파스타들로 구성된 뷔페와 스페인산 최상급 돼지고기 요리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메인요리로 제공되며, 요리와 함께 즐기는 이태리 대표 와이너리 파네세 그룹에서 만든 다섯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로맨틱 화이트데이 디너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이와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로맨틱 화이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에는 제주 가파도 보리 리소토와 해산물 파피요트가 포함된 스페셜 웨스턴 코스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포함된다. 여기에 로맨스를 더해 줄 장미꽃 한 송이, 2018년 하얏트 리젠시 제주 강아지 띠 인형 2개와 홈메이드 수제 쿠키도 제공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 오름은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의 로맨틱한 식사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하늘오름에서 디너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독일 최고 등급인 QMP급 아이스와인 베렌아우스레제 한 잔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케이크와 타르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는 3월 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케이크와 타르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는 3월 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케이크와 타르트를 선보인다.

로맨틱 하트 케이크는 연인간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하트 모양으로 라즈베리 다크 쵸코 무스 케이크이다.러브 타르트는 사랑을 의미하는 LOVE 알파벳으로 만든 빠트 슈크레 도우 위에 오렌지 향의 부드러운 크렘 샹티 이보아르 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크림 위에는 아름다운 식용 장미, 고소하고 향긋한 바닐라 풍미의 바삭한 머랭과 코하쿠토로 마무리했다.

특히, 코하쿠토는 먹는 보석 젤리로 바나나, 망고, 딸기 등의 다양한 맛은 물론 화려한 장식을 더해준다. 이니셜 타르트는 최소 3일 전 예약 주문할 경우, 타르트 도우를 고객이 원하는 알파벳 2개로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화이트데이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델리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부터 14일까지 마카롱이 담긴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델리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부터 14일까지 마카롱이 담긴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한다.

플라워 박스는 마카롱과 아름다운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하며, 마카롱 외에도 취향에 따라 딸기 퐁듀, 초콜릿으로도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 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라벤더&리코타 치즈 무스 케이크’는 리코타 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베이스로 하고 라벤더 시럽으로 만든 젤리가 들어간 화이트 글레이즈 케이크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화이트 데이 스위트

이 밖에 켄싱턴 제주 호텔의 더 뷰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된 다양한 화이트 데이 아이템을 판매한다. 하트 모양의 ‘초콜렛 하트 케이크’, 달콤한 맛으로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수제 초코렛, ‘생크림 하트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호텔 현대 경주는 달달하고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호텔 내 베이커리 ‘더샵’에서 제과장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과 마카롱을 3월 한 달 간 판매한다. 수제 초콜릿은 블랙과 화이트 2종류며, 수제 마카롱은 초코, 딸기, 망고, 녹차, 블루베리 등 총 5개 맛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