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연인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아이·연인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피 캐릭터와의 컬라버레이션, 화이트 데이 패키지 등 다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미피 캐릭터와의 컬라버레이션으로 진행되었던 ‘미피 갤러리’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캐릭터 미피로 꾸며진 호텔 객실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피랑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아이와 연인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호텔 객실로 찾아온 미피 캐릭터와의 행복한 하루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미피 캐릭터와의 컬라버레이션으로 진행됐던 ‘미피 갤러리’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캐릭터 미피로 꾸며진 호텔 객실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피랑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2018년 처음 선보이는 컬라버레이션 객실 패키지 ‘미피랑 놀자 패키지’ 투숙 시 객실 내에서 우리 아이가 미피 캐릭터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아이의 숙면을 도울 미피 무드등 비롯하여 아침잠을 깨워줄 시계가 객실 내에 셋팅되며 미피 러그 매트, 미피 쿠션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사진으로 추억하기 좋은 미피 인형도 함께 셋팅돼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기록할 수 있다.

미피와 객실 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다음날 아침, 아이와 함께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어 아이는 물론, 부모님도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족 고객에 겨냥 스키장 내 이색 체험 프로그램 인기

지산리조트는 개인이나 가족, 단체가 목공예를 비롯한 다양한 미술 체험을 할 수 있는 '다람쥐 미술공방'을 운영 중이다. 사진/ 지산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개인이나 가족, 단체가 목공예를 비롯한 다양한 미술 체험을 할 수 있는 '다람쥐 미술공방'을 운영 중이다.

목공예와 아트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월별 특별 이벤트를 개최, 스키장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 제이파크 3층에서 운영한다.

다람쥐 미술 공방에서는 봄 방학 시즌을 맞아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다람쥐 공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시간 ~ 1시간 반 동안 주어진 키트와 소형드릴, 안전 톱, 목공도구 등을 활용한 창의적인 만들기를 진행하고 사진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을 선정, 3월 폐장 시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로 수상 결과를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하며, 1만 5000원의 참가비를 내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유치부(6, 7세) 및 초등부(1~6학년)로 구분, 우수 참가자에게 시즌권 및 리프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프트 50% 할인권을 지급한다.

지상 100m, 28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칵테일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삿포로 프린스 호텔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월 13일부터 화이트 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지상 100m, 28층 프린스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일본 3대 야경으로 손꼽히는 삿포로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투숙객에게는 칵테일 잔이 하트로 꾸며진 ‘연인 칵테일’도 제공된다. 연인 칵테일은 파인애플과 포도 리큐르를 베이스로 칵테일로, 상큼한 과일향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칵테일이다. 칵테일 잔을 맞대면 하트가 완성되어,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그만이다.

다른 특전으로는 하푸나 레스토랑 뷔페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로얄 플로어 객실 이용자에 한해 홋카이도산 식재료를 중심으로 한 일본 요리, 서양 요리, 해산물, 샐러드 등을 뷔페 스타일의 호텔 최상층에서의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리아농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켄싱턴 스타호텔 ‘설악의 봄 패키지’ 출시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계절의 여왕 봄을 맞이해 3월 1일(목)부터 25일(일)까지 '설악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설악산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계절의 여왕 봄을 맞이해 3월 1일(목)부터 25일(일)까지 '설악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눈부신 설악의 봄, 그 품으로 가장 먼저 떠나는 ‘설악의 봄 패키지’는 설악산 케이블카 이용권과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이 포함돼 속초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는 설악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3월이 되면 설악산의 봄 풍경이 펼쳐지는데 설악산의 다양한 야생화들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설악의 봄 패키지 상품은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퀸’ 뷔페(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2매) ▲설악산 케이블카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