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요”
상태바
3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2.2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이티비 ‘홍콩 크루즈’, 내일투어 ‘체코 쿠폰북’, 노랑풍선 ‘중국’ 추천
추운 겨울 움츠리고 있었던 여행자라면 매력이 넘치는 여행지가 궁금하기 마련. 이에 여행사마다 봄을 맞이해 다양한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이 천천히 다가오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추운 겨울 움츠리고 있었던 여행자라면 매력이 넘치는 여행지가 궁금하기 마련. 이에 여행사마다 봄을 맞이해 다양한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고품격 선사 드림 크루즈를 이용한 홍콩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홍콩 드림 크루즈 상품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까지 매주 목·금요일에 출발한다.

롯데제이티비는 고품격 선사 드림 크루즈를 이용한 홍콩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홍콩 드림 크루즈 상품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까지 매주 목·금요일에 출발한다. 사진/ 드림크루즈

드림크루즈 월드 드림호는 1686개의 객실을 보유한 15만 톤급의 대형 크루즈로 999명까지 수용 가능한 초대형 극장과 35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월풀과 키즈 워터파크 설비를 갖춘 메인 풀, 어린이들을 위한 리틀 판다스 클럽,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 6개의 워터 슬라이드, 암벽등반, 미니골프, 로프코스 등의 액티비티도 무료로 가능하다.

월풀과 키즈 워터파크 설비를 갖춘 메인 풀, 어린이들을 위한 리틀 판다스 클럽,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 6개의 워터 슬라이드, 암벽등반, 미니골프, 로프코스 등의 액티비티도 무료로 가능하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쉽투어, 그룹 체크인 등 편안하게 크루즈 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홍콩에서 진행되는 일정은 홍콩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핵심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도시야경으로 이름 높은 빅토리아 피크를 비롯하여 다양한 레스토랑과 분위기 있는 찻집으로 유명한 소호거리, 다양한 수공예품·기념품으로 유명한 스탠리 마켓, 홍콩 최대의 도교 사원인 웡타이신 사원 등을 방문한다.

홍콩에서 진행되는 일정은 홍콩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핵심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홍콩관광청

한편, 롯데제이티비는 홍콩 럭셔리 크루즈 상품 예약 시, 객실을 발코니 객실로 업그레이드하는 특전을 제공해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따뜻함이 몰려오는 이때, 유럽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특히 체코여행을 하기에는 날씨뿐만 아니라 금액도 저렴해서 적기로 알려져 있다.

이에 내일투어는 체코의 1920년대 아르누보 스타일로 체코 고유의 아름다운 전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코 쿠폰북을 만들었다.

내일투어는 체코의 1920년대 아르누보 스타일로 체코 고유의 아름다운 전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코 쿠폰북을 만들었다. 사진/ 내일투어

이번에 발매된 쿠폰북은 체코 독립 100주년 스페셜 쿠폰북 2018로 총 32종의 쿠폰 수록, 최대 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라하에서부터 모라비아까지 다양한 지역의 혜택을 제공한다.

체코여행에서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체코 쿠폰북 2018은 대표적인 천연주의 화장품 마뉴팍투라의 할인부터 매년 선정되는 체코의 최고의 와인 100점을 맛볼 수 있는 와인센터 할인쿠폰까지 들어있다.

더불어 체코 문학의 대부 프란츠 카프가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프란츠 카프카 박물관, 아르누보를 대표하는 화가 알폰스 무하의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는 무하 박물관, 16세기부터 올로모우츠 주교들이 소장했던 예술품들로 가득한 박물관까지 체코 쿠폰북 2018에는 다양한 곳들에 대한 혜택이 들어있다.

내일투어 쿠폰북은 구석구석 체코 고유의 전통을 체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체코관광청

이 밖에도 구석구석 체코 고유의 전통을 체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버나드 비어스파, 보헤미안 스위스 국립공원, 가넷 뮤지엄, 프라하 베니스 보트 투어, 호텔 임페릴얼 카를로비 바리, 어드벤처 벌룬 투어, 다치츠키 레스토랑, 패션 아레나 아울렛, 쉐프 퍼레이드 쿠킹클래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내일투어가 제공하는 해당 체코 쿠폰북 2018은 체코 배낭여행 상품 및 체코 금까기 상품을 예약한 예약자에게 2인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내일투어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아도 내일투어를 방문하거나 내일스토어를 통해 저렴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중국의 과거와 현재의 명소, 문화를 속속들이 알아볼 수 있는 북경·만리장성·자금성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중국의 과거와 현재의 명소, 문화를 속속들이 알아볼 수 있는 ‘북경·만리장성·자금성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화베이평야 북쪽 끝에 위치해 있는 북경은 중국의 수도로써 800여 년의 살아있는 역사체험을 비롯해 문화, 관광 등 풍부한 볼거리로 국내 여행객들은 물론 세계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한 곳이다.

이번 노랑풍선에서 선보인 북경 상품은 전 일정 MGM특급호텔 숙박을 비롯해 식사업그레이드, VIP리무진버스 탑승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하게 되며 북경 4대 시내거리를 포함한 유명 관광지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노랑풍선은 관광지역으로 인류 최대 규모의 문화유산이자 건축물 만리장성, 500여 년 중국 황제가 생활하던 자금성, 서태후의 여름별장으로 잘 알려진 이화원 등을 관광한다. 사진/ 노랑풍선

관광지역으로는 ▲인류 최대 규모의 문화유산이자 건축물 만리장성 ▲500여 년 중국 황제가 생활하던 자금성 ▲서태후의 여름별장으로 잘 알려진 이화원 등을 관광한다.

더불어 ▲북경 현대 미술의 집결지인 798예술거리 ▲아시아 최대규모의 스카이비젼인 더플레이스 ▲북경의 대표적인 번화거리 왕푸징 거리 ▲중국전통서커스 등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