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설 앞두고 따뜻한 기부활동 잇따라
상태바
호텔업계, 설 앞두고 따뜻한 기부활동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나무 기부 캠페인, 사랑의 쌀 후원 등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8년 첫번째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희망나무 기부 캠페인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개관 5주년 맞아 희망나무 기부 캠페인 벌여

우선, 오는 2월 18일 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호텔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2018년 첫번째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희망나무 기부 캠페인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개관 5주년을 맞아 파크 하얏트 부산은 그 동안의 활동들을 돌이켜보고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부산시청, 해운대구청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의 불우한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과 함께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2018년 첫번째 사회공헌 활동인 희망나무 기부 캠페인은 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것으로, 1만 원의 기부금으로 복주머니를 구매하여 복주머니 안에 있는 카드를 작성한 후 호텔 30층에 있는 희망나무에 걸면, 호텔에서는 캠페인이 끝난 후 복주머니 판매 기부금 전액을 그동안 꾸준히 후원해왔던 사회복지단체인 동산원에 전달한다.

호텔에서는 뜻깊은 기부 활동에 동참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을을 전하기 위해 기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따로 마련한다. 오는 3월 1일 복주머니를 수거하여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을 포함한 서울, 인천, 제주 등 한국 하얏트 호텔의 숙박권, 파크 하얏트 부산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2일 발표된다.

더클래식500 자원봉사단, 설날 맞아 지역 다문화가정에 사랑의 쌀 후원

더 클래식 500의 자원봉사단은 설날을 맞아 13일 광진구 자양3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쌀 100포를 후원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더 클래식 500의 자원봉사단은 설날을 맞아 13일 광진구 자양3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쌀 100포를 후원했다.

쌀은 자양3동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더 클래식 500 자원봉사단은 매년 명절 때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도 최종문 더 클래식 500 사장과 정동기 본부장 등 임직원이 참석해 이웃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설 맞은 유통가, 정상 영업으로 ‘연휴 몰링족·D턴족’ 잡는다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도심 몰링족을 위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한편, 도심 복합쇼핑몰들은 대부분 정상 영업을 실시해 ‘연휴 몰링족’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렛도 설날 당일에만 휴점하고 나머지 연휴에는 정상 운영하면서 귀경길에 나들이를 즐기려는 ‘D턴족’ 맞이에 나선다.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도심 몰링족을 위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즈앤키즈’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인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어린이 입장권을 20% 할인 판매하며, 기존 1만2000원 상당의 보호자 입장권은 해당 기간 1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키즈앤키즈 입장권을 구입하면 대림미술관의 <Paper, Present : 너를 위한 선물> 전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내 패션 및 뷰티 브랜드들도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패션 라인은 아웃도어부터 스포츠, 남성복, 영캐주얼 등 폭넓은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오지아, TNGT 등은 정장 및 셔츠, 타이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재고 소진까지 25만원대에 선보인다. 라코스테 라이브, 폴로 랄프로렌 등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가방 및 카드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는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들은 ‘설 선물 대전’을 열고 봄맞이 스킨케어 제품을 대폭 할인한다. 더페이스샵(~16일), 미샤(~18일), 이니스프리(~23일) 등은 설 선물 세트를 30% 저렴하게 판매하고, 토니모리(~16일), 스킨푸드(~18일)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연휴 기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정상영업을 실시하며 설날 당일인 2월 16일에만 오후 1시에 오픈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