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럭셔리 서비스로 고객 유혹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럭셔리 서비스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라운딩 골프, 크레딧 제공 등
팔레스 리조트는 문 스파 앤 골프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3박 이상 투숙 시 무제한 라운딩 가능한 언리미티드 골프 프로모션 선봬

팔레스 리조트는 문 스파 앤 골프클럽에서 무제한 라운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팔레스 리조트에서 3박 이상 투숙 할 시, 문 스파 앤 골프클럽 또는 리비에라 칸쿤 골프 클럽(Riviera Cancun Golf Club) 에서 무제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문 스파 앤 골프 클럽은 칸쿤에 2개밖에 없는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코스 중 하나이다.

언리미티드 골프 패키지에는 무제한 골프 라운딩과, 코스 내에서 이동 가능한 차량, 연습용 골프 공, 골프장과 클럽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음식 및 음료 등이 포함된다. 칸쿤 코스(Courses in Cancun)에서는 듄스와 정글 (Dunes & Jungle), 정글과 레이크(Jungle & Lakes), 레이크와 듄스(Lakes & Dunes )에서 27홀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음식 및 음료 서비스는 문 스파 앤 골프클럽에서 라운딩 전 후 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리비에라 칸쿤 골프 클럽에서는 음료와 음식을 제공하며 코스 내에서 이동 가능한 차량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문스파 앤 골프클럽과 리비에라 칸쿤 골프클럽의 카트 이용료는 1 인 1 라운드당 38 달러로(쉐어기준), 카트 이용료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다. 언리미티드 골프 프로모션은 리조트 크레딧 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이 불가하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을 원할 시 언리미티드 골프 프로모션을 선택해야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12월 23일까지다.

프린스 호텔 설 연휴 맞이 SNS 이벤트 진행

프린스 호텔은 올해 설날 연휴 및 겨울 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 가운데 올해 첫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프린스 호텔

프린스 호텔은 올해 설날 연휴 및 겨울 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 가운데 올해 첫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9일부터 2월 28일까지 프린스 호텔 한국사무소 페이스북을 방문해 프린스 호텔 설 맞이 SNS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프린스 호텔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하거나 프린스호텔 프로모션 페이지 URL 링크를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티콘을 총 10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후, 공유된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5일에 발표한다.

유니온페이 결제 시 다양한 혜택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서 유니온페이와 함께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밴쿠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서 유니온페이와 함께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3박 이상 투숙 시 호텔 부대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캐나다 달러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크레딧은 호텔 내 고급 중식 레스토랑인 MOTT32, 스파 시설, 또는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도 있다. 패키지에는 2인 무료 조식 (1인당 35달러 상당), 5세 미만 아동 무료 조식, 로얄 크라우닝 체험 (왕자, 공주 체험), 무료 발렛파킹, 무료 와이파이, 트럼프 키즈 시그니처 어메니티 등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체크인 날짜 기준 2주 이전 예약 시에만 적용되며, 최대 성인 2인, 아동 2인 구성에 적용된다.

이 밖에 3박 이상 투숙 시 2인 무료 조식(인당 35달러 상당), 1박 무료 발렛 파킹, 더 스파 바이 이반카 트럼프에서 발 마사지(20분),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에서 샴페인 2잔, 알베르니 거리에서의 VIP 개인 쇼핑 서비스, 럭셔리 세단 하우스 픽업 센딩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픽업 센딩 서비스는 호텔과 노드스트롬, 홀트 렌프루, 롭슨 스트리트, 콜 하버에 한 해 제공된다.

이 혜택에 추가로 호텔 내 고급 중식 레스토랑 Mott32, 스파 시설,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100달러 크레딧이 제공된다.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2018 허니문 세미나 개최

아웃리거 한국사무소는 서울 광화문에서 첫 번째 단독 허니문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이 밖에 아웃리거 한국사무소는 서울 광화문에서 첫 번째 단독 허니문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7일 서울 파이낸스 호텔에서 열린 아웃리거 리조트의 첫 번째 허니문 세미나는 총 22여곳 30명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에 전반적인 소개 및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 하는 와이키키 비치 콤버 바이 아웃리거의 소식, 그리고 그 외 허니문으로 많이 찾는 아웃리거 몰디브, 모리셔스, 피지, 푸켓 등의 소개가 이뤄졌다.

또한 총 26개 프로퍼티를 보유하고 있는 아웃리거 하와이 호텔들의 특징과 한국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웃리거 괌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는 5개국, 총 65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한 현지 로컬 문화와 특성을 살린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비치프론트 호텔로 유명하다.

또한 로컬 환대 서비스와 웰컴 드링크, 아웃리거 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들은 투숙객들에게 단순한 숙박의 의미를 넘어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하와이에서 매주 진행하는 결혼 서약식과 선셋 세레모니는 결혼한지 1년이 안된 허니무너들에게 한해 제공되고 있으며 상당히 인기가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